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시온에 오신 하나님

2020. 2. 21. 21:21heavenly family/God the Father

 

지난 시간에 재림과 최후 심판은 모습과 하시는 일이 다르다는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https://motherinus.tistory.com/441

 

하나님의교회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구원주시기 위해 오심

지난 시간에 재림과 최후심판은 다르다는 사실을 살펴보았습니다. 오늘은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재림예수님으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최후 심판주로 오시기 전에 구원 주시기 위해 오심을 알아보도록 해요~ 최..

motherinus.tistory.com

 

 

오늘은 최후 심판 전에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재림하시는 안상홍님께서 어디에 오시며 재림하신 안상홍님을 영접해야 구원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보도록 해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택하신 백성을 모으시는 장소 시온

 

성경의 예언대로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택하신 백성을 모으러 오신다면(마24:30~31) 과연 어디로 모으실까요?

모으시는 장소가 어디일까요?

 

 

 

시온에서 하나님의 백성을 모으심(안상홍님)

 

 

이 예언은 말일에 이루어질 예언, 즉 최후 심판의 날이 가까운 우리 시대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런데 말일에 하나님의 백성들이 어디로 모인다고 하였습니까?

여호와의 전의 산이라고 예언하였는데, 하나님의 전의 산은 하나님의 성전이 세워진 시온을 가리킵니다.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하신 예언대로 하나님께서 시온에서 친히 진리의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입니다.

말일에 나타나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 당신의 백성들에게 진리 말씀으로 구원받을 수 있도록 믿음을 세워주실 것을 예언한 말씀입니다.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새 언약 절기로 시온을 세우심

 

안상홍님께서 재림하실 때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고 하신 말씀처럼 예수님께서 재림하시기 전까지는 세상에서 구원받을 수 있는 올바른 믿음을 가진 사람들이 없습니다.

이천 년 전 초림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 마귀에 의해 가라지가 뿌려졌고, 이 세상은 다니엘서의 예언처럼 불법으로 가득 찬 세상이 되었습니다(마13:24~43, 단7:25).

초림 예수님께서 세워 주신 새 언약 안식일, 유월절 등 진리는 사라지고

일요일, 크리스마스와 같은 불법을 지키는 세상이 되었던 것입니다.

 

성경에는 그렇게 믿음 없는 세상에 예수님께서 재림하셔서 하나님의 백성을 시온으로 모으시고 구원의 진리로 인도하시기로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최후 심판 전에 절기 지키는 시온에 오셔서 하나님의 백성을 진리로 모으실 때 그곳에 나아가야 합니다.

그래서 세상 끝 날 하나님께서 최후 심판주로 불꽃 중에 강림하실 때 구원받을 믿음을 갖춘 성도들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재림과 최후 심판주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총정리를 하면 오늘날 세상 기독교에서 말하는 것처럼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면 곧바로 세상이 멸망당한다는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재림과 최후 심판이 다르다는 것을 성경을 통해 올바로 깨닫고, 말일에 시온에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받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요~^^

 

 

 

재림예수님 안상홍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