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잃어버린 생명의 진리(새언약)를 회복

2020. 7. 27. 22:55heavenly family/God the Father

하나님께서 사람 되어 오시는 것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가 다니고 있는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만약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오시지 않았다면 우리는 구원을 받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재림예수님, 감추인것들을 드러내심

고전 4:5 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치 말라 그가 어두움에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 그 때에 각 사람에게 하나님께로부터 칭찬이 있으리라

 

주께서 오셔서 어두움에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신다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 되어 이 땅에 오심은 우리 구원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고 우리에게는 엄청난 선물입니다.

 

그러나 세상은 육체로 오신 하나님에 대해 알지 못하고 귀하게 여기지 못하죠!

그래서 저희 하나님의교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핍박하고 배척합니다.

이는 마치 2000년 전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십자가에 못 박았던 것과 같습니다.

이 시대에 우리는 성경의 예언을 올바르게 알고 어떤 예언을 이루시는지 살펴봐야 하겠습니다.

 

 

마지막 시대 참과 거짓이 공존

마13:24~30 예수께서 그들 앞에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싹이 나고 결실할 때에 가라지도 보이거늘 집 주인의 종들이 와서 말하되 주여 밭에 좋은 씨를 심지 아니하였나이까 그러면 가라지가 어디서 생겼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원수가 이렇게 하였구나 종들이 말하되 그러면 우리가 가서 이것을 뽑기를 원하시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가만 두어라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까지 뽑을까 염려하노라 둘 다 추수 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어라 추수 때에 내가 추숫군들에게 말하기를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곡식은 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리라

 

진리는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인류에게 전해지게 되었지만 악한 원수 마귀에 의해 거짓이 뿌려지게 되었고 마지막 시대에는 참과 거짓이 함께 공존하게 됩니다.

예수님께서는 마지막 때 가라지는 단으로 묶어 지옥 불못에 던져 넣고 알곡은 묶어서 영원한 천국에 들어갈 것을 가라지의 비유를 통해 알려 주셨습니다.

 

새 언약은 하나님이 세우신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뿌리신 좋은 씨(알곡)는 무엇일까요?

 

 

 

 

새 언약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인류 모든 인생들을 위해 세우신 진리입니다.

 

렘31:3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 ···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새언약을 누가 세우겠다 하셨습니까? 사람이 아닌 하나님께서 세우시겠다 하셨습니다.

새 언약은 어떤 개인, 선지자가 연구한다 해서 세워질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새언약을 세워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뿐입니다.

새언약으로 말미암아 우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우리의 하나님이 되시며 우리의 죄를 사해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새 언약, 마귀에 의해 사라짐

그러나 새언약 진리를 악한 원수 마귀는 없애기 위해 온갖 노력을 했습니다.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는 사단 마귀입니다.

마귀가 하나님의 백성들을 괴롭힐 것이며 하나님께서 정해놓으신 절기와 율법을 변개할 것을 예언되어 있습니다.

예수님의 가라지의 비유와 같이 좋은 씨를 뿌렸는데 원수 마귀가 가라지를 덫 뿌린 것과 같은 예언입니다.

 

다시 말해 좋은 것(진리)이 먼저 심어졌고 악한 것(불법)이 뒤에 뿌려진 것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에는 참된 진리와 거짓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사도시대 이후 거짓된 것(불법)이 침투하게 되었습니다.

교회사를 살펴보면 십자가, 일요일, 성경에 없는 예배의식 등...

 

 

 

 

321년 안식일이 일요일로 325년 유월절이 사라지게되고, 354년 크리스마스가 생겨나게 되었으며 431년 십자가가 교회에 안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불법이 진리인양 교회 안으로 들어오게 된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복음외에 다른 것을 전하게 되면 저주받을 것을 알려주고 있다

그리스도의 복음이 아닌 다른 것을 뿌리는 것은 원수 마귀임을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

 

긴 세월동안 거짓이 참이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오랜 세월동안 사람들이 관습처럼 고착화되어 버린 결과 일요일이 당연한 것처럼 생각하게 되고 안식일을 지키면 이상하게 보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렇지만 하늘의 천사들이 보았을 땐 어떤 예배를 드리는 게 이상하게 여길까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새 언약을 회복

그렇다면 누가 와서 다시 새언약의 진리를 세워주실 수 있을까요?

예언된 말씀을 통해 깨달아야 하겠습니다.

잃어버렸던 진리를 누가 와서 회복해 주시고 되찾아 주시는지 예언을 봐야 하지 않을까요?

 

겔34:5~6 목자가 없으므로 그것들이 흩어지며 흩어져서 모든 들짐승의 밥이 되었도다 내 양의 무리가 모든 산과 높은 멧부리에마다 유리되었고 내 양의 무리가 온 지면에 흩어졌으되 찾고 찾는 자가 없었도다

 

참 진리를 전해줄 목자가 없기 때문에 하나님의 어린양 떼들이 들짐승의 밥이 되고 말았습니다.

이런 영적상태로 우리가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겔 34:15~16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친히 내 양의 목자가 되어 그것들로 누워 있게 할찌라 그 잃어버린 자를 내가 찾으며 쫓긴 자를 내가 돌아 오게 하며 상한 자를 내가 싸매어 주며 병든 자를 내가 강하게 하려니와 살찐 자와 강한 자는 내가 멸하고 공의대로 그것들을 먹이리라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양떼들의 목자가 되겠다 하셨습니다

 

겔 34:23 내가 한 목자를 그들의 위에 세워 먹이게 하리니 그는 내 종 다윗이라 그가 그들을 먹이고 그들의 목자가 될찌라

 

15절엔 하나님께서 친히 목자 되심 23절은 다윗의 목자가 될찌라

이는 하나님께서 다윗의 이름으로 이 땅에 오실 것을 예언하신 것입니다.

 

겔37:24~28 내 종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그들이 내 규례를 준행하고 내 율례를 지켜 행하며 내가 내 종 야곱에게 준 땅 곧 그 열조가 거하던 땅에 그들이 거하되 그들과 그 자자 손손이 영원히 거기 거할 것이요 내 종 다윗이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 내가 그들과 화평의 언약을 세워서 영원한 언약이 되게 하고 또 그들을 견고하고 번성케 하며 내 성소를 그 가운데 세워서 영원히 이르게 하리라

 

에스겔은 육적 다윗이 죽은 지 450년 후에 기록된 말씀입니다.

그들의 왕이 되겠다 하신 다윗은 에스겔 34장에 예언된 하나님을 뜻하고 있습니다.

 

새 언약 진리는 초림예수님 뿐만 아닌 마지막 새언약 진리가 사라져 들짐승들의 밥이 되었던 하나님의 백성들을 위해 다시 등장하셔서 새언약 진리를 회복하여 주실 것입니다.

그분이 바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오직 다윗으로 오신 하나님만이 가지고 오실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은 잃어버린 새 언약 진리를 회복하여 주시고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오신 재림 다윗입니다.

안상홍님에 대한 예언을 한 말씀 더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언 속에 포도주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여 주시는 포도주는 유월절뿐입니다.(요6:53)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그가 우리를 구원 하시리로다” 성경은 분명히 예언되어 있습니다.

 

올바른 길을 찾지 못하고 헤매고 있던 우리들을 위해 잃어버린 생명의 길을 되찾아주시고 천국 길로 나아갈 수 있게 하여 주신 분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에 대한 예언은 성경 전체가 예언하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왜 다윗으로 오신 분인지 성경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답니다.

모든 인류 인생들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의 축복을 받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를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