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신월동 커피세상_아메리카노 맛있다!

2021. 1. 6. 22:23My story/맛집

창원 신월동 카페_커피 세상

 

커피가 없으면 하루 종일 피곤함을 느끼는 1인입니다.

마침 지인이 카페를 개업했다 하여 겸사겸사~

개업한지는 좀 되었는데 글을 늦게 올렸네요^^

 

실내 분위기는 아늑하니 공간도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엄청 친절한 사장님^^과 질 좋은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커피 세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날은 달달한게 땡겨서 흑당라떼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네요^^

 

 

 

 

같이 간 지인이 블루베리 청을 선물해 주셔서 기분이 더더더 업되었답니다~

청을 다 먹고 나면 머그컵으로 사용해도 좋을 듯하네요^^

 

 

 

 

집에 와서 개봉~

수제 블루베리청 탄산수에 얼음을 넣어 먹는 걸 좋아해서 남편이랑 함께 잘 먹었네요^^

 

 

 

 

커피 세상은 무엇보다도 커피가 너무 맛있어요~

비싼 커피도 많이 먹어봤지만 커피 세상의 커피맛과 계속 비교가 되는 것 같아요^^

맛이 고소하고 끝 맛이 깔끔해요(개인적인 취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