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산 소리길 단풍_예쁘다!&재동이 보리밥_맛있다!

2021. 1. 26. 01:31My story/맛집

합천 가야산 소리길_단풍 너무 예뻐요

 

 

단풍이 한창이던 가을에 다녀온 합천 가야산

이제야 올립니다ㅜㅜ

지인 집에 방문겸 가야산 소리길을 산책했어요

단풍이 너무 예쁘게 물든 가야산 소리길

오후에 출발한 게 시간 타이밍을 너무 잘 맞추었다네요

단풍 구경하러 온 관광객들로 인해 입구에서부터 차가 꼼짝달싹 못했다고 하더군요

 

소리길을 잠깐 산책했지만 핵심 코스는 다 본 느낌ㅎㅎㅎ

 

 

 

 

 

 

편안하게 산책할 수 있도록 길을 잘 만들어 놓은 가야산 소리길

코로나가 종식되면 지인들과 꼭 다시 와야지!!!

 

 

합천 성주 재동이 칼국수&보리밥

 

해가 저물어가는 시간 저녁시간이 되어 지인의 추천으로 재동이 보리밥 먹으러 go~~~

청국장 보리밥이 맛있다고 하네요

 

 

 

 

 

 

가격도 너무 괜찮은 재동이보리밥

청국장 엄청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야채가 한가득~~~

우~~~ 와 보기만 해도 신선한 느낌^^

 

 

 

 

 

 

 

청국장과 함께 비지가 같이 나와요

콩비지가 너무 맛있어요^^

 

 

 

 

 

 

 

도토리 묵과 야채를 듬뿍 넣고 청국장을 넣어 쓱쓱 비비면~

음~~~~

너~~~ 무 맛있어요!

 

 

 

 

 

 

 

양이 엄청 많은데 이것도 꼭 먹어봐야 한다고 돌미나리 김치볶음 촌두부도 주문하는 지인~ㅎ

다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돌미나리와 김치볶음을 촌두부에 올려 먹으면 연신 음~~~~ 와~~ 감탄사가 절로 나온답니다^^

 

합찬 가야산 가시게 되면 재동이 보리밥 꼭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