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 안채에서...한우 불고기정식&수제돈가스

2021. 2. 24. 21:44My story/맛집

한정식을 먹고 싶어 왔는데 양식?

지인을 만나기 위해 장유에 왔다 함께 점심 먹을 곳을 찾다 안채 한정식이라 적혀있어 한정식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제가 좋아하는 한정식은 없네요ㅜㅜ

추어탕 전문점인 것 같아요!

지인은 불고기 정식을, 저는 수제 돈가스를 주문했답니다^^

 

 

 

 

아이들이 먹는 돈가스라니...ㅜㅜ

추어탕.. 탕... 종류를 잘 못 먹는 1인이라 아쉬운 마음에 돈가스를 주문하긴 했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네요~ㅎ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반찬으로 제육볶음과 함께 밑반찬이 나왔는데

메인 메뉴가 고기 종류라 제육볶음은 거의 먹지 못하고 남겼네요

 

 

 

 

 

 

 

 

지인이 주문한 한우불고기~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탕으로 나오네요!

맛은 가격에 비해 그냥저냥...

 

 

 

 

 

가게 홀은 엄청 넓었어요

홀 사진을 못 찍었네요

기와집과 한옥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가게였답니다.

 

추어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장유 안채 가셔도 될듯하네요

손님들이 거의 추어탕을 드시더라구요

저는 못 먹어봤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