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를 알아야 되는 이유?(하나님의교회)

2021. 5. 5. 22:54heavenly family/God the Mother

하나님의 교회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성령과 신부를 믿고 있습니다.

희망도 소망도 없이 살아가던 저를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므로 영원한 천국, 확실한 미래를 소망하며 하루 하루를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록 이 땅의 삶이 괴로울때도 힘들 때도 있지만 아픔도 고통도 슬픔도 없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는 천국이 있으니 희망을 잃지 않고 감사하며 살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영원한 기쁨이 있는 천국을 주신 성령과 신부 되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왜 믿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성령과 신부께서 ‘오라’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하셨습니다.

 

 

 

 

예언의 말씀에서 가감하면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천국에 갈 수 있느냐 없느냐는 성경의 말씀을 그대로 행하느냐 행하지 않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성령과 신부에게 오라 하였으면 성령과 신부에게 나아가야 합니다.

성령과 신부에게 오라 하신 말씀을 더하거나 빼서는 안 됩니다.

그러므로 성령과 신부 되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믿고 영접하여 끝까지 믿음을 지키고 견디는 자가 구원을 얻게 됩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는 무엇일까요?

 

요 4:14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예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는 영생하도록 솟아는 물이라 하셨습니다.

 

 

요 4:5 사마리아에 있는 수가라 하는 동네에 이르시니 야곱이 그 아들 요셉에게 준 땅이 가깝고 거기 또 야곱의 우물이 있더라 예수께서 행로에 곤하여 우물 곁에 그대로 앉으시니 때가 제 육시쯤 되었더라 사마리아 여자 하나가 물을 길러 왔으매 예수께서 물을 좀 달라 하시니 이는 제자들이 먹을것을 사러 동네에 들어갔음이러라 사마리아 여자가 가로되 당신은 유대인으로서 어찌하여 사마리아 여자 나에게 물을 달라 하나이까 하니 이는 유대인이 사마리아인과 상종치 아니함이러라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네가 만일 하나님의 선물과 또 네게 물좀 달라 하는 이가 누구인줄 알았더면 네가 그에게 구하였을 것이요 그가 생수를 네게 주었으리라

 

예수님께서 영생을 주시는데 내가 누구인줄 알았더면 생수를 주었으리라 하셨습니다.

생수를 주시는 분이 누구인줄 알았더라면…

생명수는 온 인류에게 영생을 주시기 위해 등장하시는 그리스도(하나님)께서 주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생명수를 주시는 분이 누구인 줄 알아야 하는데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은 생명수를 주시는 분이 누구인줄 알지를 못하고 찾지를 않습니다.

알아보지 못한 그들은 감히 함께 하실 수도 없는 하나님인 줄도 알지 못하고 우리와 똑같은 사람으로 바라보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시대엔 이 시대에도 동일합니다 성령과 신부가 누구인 줄 알아야 영생을 얻을 수 있는데 알아보지 못하고 찾지도 않고 있죠!.

 

요 3:31 위로부터 오시는 이는 만물 위에 계시고 땅에서 난 이는 땅에 속하여 땅에 속한 것을 말하느니라 하늘로서 오시는 이는 만물 위에 계시나니 그가 그 보고 들은 것을 증거 하되 그의 증거를 받는 이가 없도다

 

증거는 성령과 신부께서 오셔서 인류를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것이 하나님의 뜻인데 증거를 하는데도 그의 증거를 받는 자가 없다 하셨습니다..

 

요 33~36 그의 증거를 받는 이는 하나님을 참되시다 하여 인쳤느니라 하나님의 보내신 이는 하나님의 말씀을 하나니 이는 하나님이 성령을 한량 없이 주심이니라 아버지께서 아들을 사랑하사 만물을 다 그 손에 주셨으니 아들을 믿는 자는 영생이 있고 아들을 순종치 아니하는 자는 영생을 보지 못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진노가 그 위에 머물러 있느니라

 

순종치 아니하는 자는 영생을 보지 못한다 하셨으므로 이 시대에 어린양 이신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모든 말씀에 순종하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이 땅의 신기루를 따라갈 것이 아니라 참 것을 위해 살아가야 합니다.

참것을 알려주시기 위해 성령과 신부 되어 오셨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성령과 신부께로 오지를 않습니다.

 

요 5:40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하여 내게 오기를 원하지 아니하는도다

 

성령과 신부에게 인류가 나아와야 영생을 얻을 수 있는데 나아오지를 않습니다.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천국을 주셨으니 성령과 신부를 잊지 말고 천국을 잊지 말아요!

성령과 신부께서 길이 되어 주시니 끝까지 따르고 순종하여 영생 얻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됩시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를 살려주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마지막 때도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에게 영생을 허락하셨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 떡과 포도주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진리입니다(눅22:20).

 

저희 하나님의 교회가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갈 3:23 믿음이 오기 전에 우리가 율법 아래 매인바 되고 계시될 믿음의 때까지 갇혔느니라 이같이 율법이 우리를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는 몽학선생이 되어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다 함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율법은 그리스도를 알게 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그렇다면 새 언약이 존재하는 이유는?

옛 언약을 통해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신 것처럼 새 언약 또한 그리스도를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갈 4:24 이것은 비유니 이 여자들은 두 언약이라 하나는 시내산으로부터 종을 낳은 자니 곧 하가라 이 하가는 아라비아에 있는 시내산으로 지금 있는 예루살렘과 같은 데니 저가 그 자녀들로 더불어 종노릇하고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갈=옛 언약

사라=새 언약

사라는 어머니 하나님을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새 언약을 통해 어머니 하나님을 발견하라고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 영원한 생명과 천국을 주시는 성령과 신부께로 온전히 나아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셔서 영원한 소망과 희망이 있는 천국에 함께 돌아가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