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만물속에 담긴 하나님의 뜻을 발견해 보세요

2016. 10. 7. 21:59heavenly family/God the Mother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만물속에 담긴 하나님의 뜻을 발견해 보세요





하나님께서는 복음을 듣고 깨달아 구원에 이를 수 있는 기회를 온 인류에게 허락하셨습니다.

그 은혜로 저희 하나님의교회의 세계복음의 역사가 놀랍게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 곳곳에서 수많은 영혼들이 회개하며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 오고 있습니다.


 

저희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복음을 전해 들은 이들이 가장 놀라워하는 것이 바로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에 대한 진리라고 합니다.



유럽과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아시아, 아프리카에 이르기까지 세계 어느 나라든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하늘 어머니의 진리 앞에 복음의 문이 활짝 열리는 것은 그 만큼 세계인들이 하늘 어머니의 구원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는 산 증거라 하겠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아버지하나님과 더불어 우리의 구원을 이루고 계신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성경의 가르침을 만물에 담긴 창조주 하나님의 뜻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411절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하나님께서 지으신 만물은 누구의 뜻대로 창조되었다고 하셨습니까?

하나님께서 만물을 창조하실 때 하나님의 뜻을 담아 창조하셨습니다.




그중에서 생명에 대하여 생각해봅시다.


모든 생명을 가진 존재는 그 생명을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 물려받습니다.

그리고 모든 생명체는 최종적으로 어머니를 통해서 생명이 주어지게 됩니다.

어머니 없이 아버지 홀로 생명을 주는 경우는 없습니다.

하늘을 나는 새도, 물속의 물고기도, 들판을 뛰어다니는 짐승들도 모두 아버지가 있으면 어머니가 있습니다.

또한 최종적으로 어머니를 통해서 생명이 주어지게 되게끔 창조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뜻하시고 정하신 바가 있어 모든 생명체에게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게 하셨습니다.

만물을 통해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신성을 깨달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누구라도 하나님을 부인할 수 없도록 하셨습니다.

 

 



119~20절 이는 하나님을 알만한 것이 저희 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에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니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섭리에는 하나님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모든 생명체에게는 그 생명을 탄생케 한 아버지와 어머니의 존재가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우리 인생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생명체로 하여금 아버지와 어머니로 말미암아 생명을 이어받도록 창조하신 이유는 이러한 섭리를 통해 창조주 하나님 또한 아버지 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만물에 보여 알게 하신 것입니다.












요즘 하나님의교회에서 전도하는 모습 많이 보셨죠?^^

전도축제를 맞이하여 온 인류가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전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어머니하나님이 생소하다구요?

그렇다면 주위를 한 번 보세요~


만물속에 담긴 하나님의 신성인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게 되실 것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을 만난다면 꼭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