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외도 보타니아_유람선 예약/당일치기 여행

2016. 10. 16. 22:25My story/여행


거제 외도 보타니아_유람선 예약/당일치기 여행





여름에 거제 외도 갔다 왔는데 이제야 사진을 정리하네요~

당일치기 여행으로 괜찮은 코스라 데이트겸 남편이랑 아침 일찍부터 준비해서 다녀왔어요

유람선은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면 할인된답니다 참고하세요^^



지인분들이 여름에는 거제 외도가면 힘들텐데...하며 걱정을 하더라구요

얼마나 힘들길래 그러나 싶었죠...



그러나...


정말 너~~~~무 힘들었어요

그늘이 없어서 내리쬐는 햇빛으로 일사병 걸리는 줄알았어요ㅋ

그리고 관광객들이 많아도 너무 많아 사진찍는 곳마다 사람들이...



여름빼고 다른 계절에 가면 좋을 듯해요^^







외도 보타니아에서 제일 먼저 반기는 등대?

이곳이 제일 시원했어요~













나무를 예쁘게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다 걸리더군요..
















유람선을 타고 거제 해금강 구경하고

드디어 외도에 도착



관람시간을 1시간 40분정도 주는데...

저희는 시간을 잘못 들어 1시간 50분인 줄 알고 나가는 배를 놓치고 말았답니다ㅜㅜ


여름엔 1시간 40분으론 제대로 구경도 못할 것같은데...

너무 더워서 잠시만 쉬었다 가도 2시간으론 부족할 듯~

그리고 사진을 찍을려면 사람들이 너무 많아 기다렸다 찍어야 되는데 어떻게 1시간 40분 만에 관광을 하라는 건지...

좀 이해가 되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을 보니 제대로 구경을 않하고 중도에 내려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무튼 거제 외도 보타니아 너무 가고싶어서 당일치기로 다녀왔지만...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실망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