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리스토란테(ristorante)피자_시금치 피자

2017. 5. 5. 23:32My story/제품리뷰



홈플러스 리스토란테(ristorante)피자_시금치 피자




오천원짜리 냉동피자 리스토란테 피자 생각보다 괜찮네

연휴기간동안 삼시 세끼 챙겨 먹는게 보통일이 아니네요~ㅎ

홈플러스에서 끼니 준비하느라 장보러 왔는데...

장 봐온걸 보니 거의 냉동식품이었답니다.



그중에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하는 시금치 피자가 보이길래

하나 구매 했어요~^^



리스토란테(ristorante)피자 평이 나름 괜찮다고 하네요














피자를 좋아하는 울집 사이즈로는 작았어요

하나로는 충분치 않아 밥을 추가로 먹었답니다~ㅎ



리스토란테(ristorante)피자 먹어본 후기는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다음엔 다른 맛으로 먹어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