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2017. 5. 28. 22:57My story/제품리뷰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요즘들어 장이 안 좋아 지는 느낌이 들어 유산균을 먹어야 겠다 생각했는데

막상 뭘 먹어야 하나 고르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지인에게 좋은 유산균 있으면 추천 해 달라고 했는데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가 좋다고 해서

검색해 보니 신애라가 광고하는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가 있네요~


덴마크 크리스챤한센 프로바이오틱스 홈쇼핑에서 1년치를 판매하기에 

남편이랑 같이 먹을 생각에 얼른 신청했어요~











구입한지 하루만에 도착

배송이 엄청 빠르네요




한통이 두달 분
하루에 한알만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캡슐과 통이 특허라고 하는데
실온에 보관해도 괜찮다고 합니다
장까지 100억마리 유산균이 살아서 간다고 하네요

















3일째 복용중인데 
효과를 즉시 보네요~ㅎㅎㅎ
유해균 억제도 해준다고 하니
앞으로 꾸준히 매일 복용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