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선스틱_자외선 차단하세요_리얼 후기

2017. 7. 5. 21:25My story/제품리뷰



A.H.C 선스틱_자외선 차단하세요_리얼 후기




선크림을 더욱 꼼꼼히 발라야하는 계절 여름이네요

지인의 추천으로 올해는 선크림 보다는 선스틱을 사용해 보기로 했답니다.


선스틱 제품중 A.H.C 제품이 좋다고 하여 구입하려 하는데

울짝꿍이랑 함께 사용해도 양이 많을 것같아

때마침 선스틱 구매해야 한다는 지인과 반으로 나누기로 했답니다^^




A.H.C 선스틱은 

SPF50+

PA++++(자외선 UVA로 부터 보호)


PA는 피부 색소침착을 보호해 주는데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 많을수록 UVA를 차단하는 효과가 크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끈적거리는게 싫어 선크림 바르는걸 너무 싫어했는데

세월이 지나면서 피부가 점.점.점....ㅜㅜ

지금이라도 피부를 좀 생각해야 겠어요~ㅎ














20g 4개와 16g 4개 앰플1개가 도착

반으로 나누고 앰플은 저랑 안맞아서 지인에게~

저렴하게 산 것같아요











a.h.c 선스틱 광고모델이 강소라인가봐요~

최근 화장품을 구매하다 보니 a.h.c 제품이 부쩍 많아졌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품도 천연성분이 많아 괜찮은 것같아요^^




중요한건 a.h.c 선스틱 리얼 후기겠죠



장점은 

휴대하기 편하고 바르기 편하다는 것

화장 후에도 덧바를 수 있어요

생각보다 구석 구석 바를 수 있어요

자외선 차단 확실히 되는 것같아요

백탁현상 걱정안해도 돼요

피부에 유해한 성분이 없어 아이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답니다.




단점은 

엄청 끈적거려요

상품 소개할때는 끈적임이 덜하다고 하던데...ㅜㅜ




개인적으로 조금만 덜 끈적거리면 인생템이 될뻔했는데 조금은 아쉽네요...

선스틱을 바른 제 얼굴을 보고 피부가 윤기가 난다고 하는 지인도 있었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