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여행 두번째 이야기▶ 동피랑 벽화마을

2017. 6. 21. 23:09My story/여행




통영 여행 두번째 이야기 동피랑 벽화마을




통영 케이블카 타고 전망대 보고난 후

동피랑 벽화마을로 이동



통영 여행중 빼놓을 수 없는 곳으로 동피랑 벽화마을이라고 하네요

마을이 비탈져 어르신들이 관광하기에는 조금 불편했지만

벽화앞에 사진도 찍으며 맛있는 것도 사먹고 

쉬엄 쉬엄 구경하면 너무 재미있는 장소인 것같아요^^



전국 곳곳에 벽화마을이 많이 있는데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꽤 크고 예쁘네요~









천사날개는 누구나 좋아하는 것같아요~

하늘을 날고 싶어하는 마음이 담긴걸까요?










요 벽화가 의외로 사진이 잘 나와요

커플 사진으로 하트안에서 찍으면 예쁘게 나온답니다^^













외각을 돌고 구석 구석 돌아보면

시간이 꽤 많이 걸리네요~







이 벤치가 드라마 착한남자에 나온 벤치라고 하네요

의외로 유명한 벤치랍니다.

송중기가 앉은 자리에서 사진 한컷을 찍고...











동피랑 마을 전망대에서 바라본 통영 항구

돌아다니느라 흘린땀을 시원한 바닷 바람이 식혀 주네요~ㅎ
























통영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곳 동피랑 벽화마을에서

예쁜 추억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