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야경명소_통영대교 & 통영맛집_통영명가(굴전문점)

2017. 6. 28. 20:58My story/여행



통영 야경명소_통영대교 & 통영맛집_통영명가(굴전문점)





통영 여행을 이곳 저곳을 다니다 보니 시간이 꽤 되었어요~

달아공원에서 멋진 일몰을 보고싶었는데

날씨가 도와주지 않아 일몰을 보지못했어요ㅜㅜ

엄청 기다렸는데...


 

야경이 멋진 곳이 없을까 검색하다

통영 야경명소로 통영대교를 추천하더군요

저녁도 먹을겸 잠깐 구경하러 가기로~



통영대교 맞은편 다리에서 구경하려는데 바람이 엄청 불어서

사진만 찍고 얼른 차에 올라탔네요...

통영대교 야경 멋지긴 멋졌음^^











야경보고 저녁먹으로 통영맛집이라고 하는 통영명가로 이동

통영명가는 굴요리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굴밥정식과 굴국밥정식을 주문
정식이라서 그런지 반찬도 많이 나오네요

굴전도 맛있고
멸치조림인줄 알았는데 갈치라고 하여 깜짝놀람
멸치보다 약간 더 비린 맛은 나지만
맛있네요^^












굴밥 정식은 비벼먹을 수 있게 나옵니다.

양념장을 넣어 비벼먹으면 굿~








굴국밥은 시원한 맛이라고 합니다.


통영맛집이 동피랑마을에 몰려있는 것같아요

통영 명가도 통피랑마을에 위치


진짜 맛집을 몰라서 그런가...

그래도 나름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