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천국을 향한 기적의 발걸음//새언약의 안식일, 유월절//서프라이즈 기적의 소녀 줄리안

2016. 7. 27. 20:44heavenly family/New covenant

하나님의교회 천국을 향한 기적의 발걸음//새언약의 안식일, 유월절//서프라이즈 기적의 소녀 줄리안







‘서프라이즈’, 여객기 공중 폭발 사고에서 살아남은 기적의 소녀





사진=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방송화면 캡처

 

 




서프라이즈여객기 공중 폭발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이자 아마존에서 살아남은 소녀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24일 오전 방송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비행기 폭발 사고에서 살아남았을 뿐만 아니라 맨 몸으로 아마존을 탈출한 기적의 소녀 줄리안 케프케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줄리안은 19711224일 페루 푸칼파시에서 일하는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랜사 항공 508편 여객기에 올랐다. 하지만 아마존 상공을 비행하던 이 여객기의 연료탱크에 불이 붙었고, 6400m의 상공에서 폭발한 후 기체는 그대로 아마존에 추락하고 말았다.

 

줄리안은 안전벨트를 한 채 자석에 탑승했고, 폭발 직전 좌석이 분리되어 추락했다. 6400m 상공에서 추락할 경우 보통 심장마비로 즉사할 가능성이 있지만, 줄리안은 이미 정신을 잃어 공포감을 느끼지 못했고 나뭇가지에 몸이 걸리면서 충격이 완화되어 목숨을 건질 수 있었다.

 

그는 절망 속에서 생태학자인 아버지가 외딴 곳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알려줬던 것을 떠올렸다.

 

줄리안은 먼저 나무의 나이테를 보고 나이테가 촘촘한 쪽을 북쪽으로 방향을 잡아 걸어나가기 시작했다.

 

또 갑각류가 사는 물만 먹었고 식용 가능한 식물을 먹으며 허기를 채웠다. 밤이 찾아오자 나무를 비벼 모닥불을 피우고 잠을 청했다.

 

8일 째 허벅지 상처 부위에 구더기가 생겨났지만, 오두막 한 채를 발견했다. 버려진 오두막에서 석유를 찾아 상처 부위에 석유를 부어 응급 처치를 했고 다시 북쪽으로 향했다.

 

주변에 강가를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새떼를 보고 희망에 부풀어 강가를 걷지만 이내 힘을 소진해 쓰러졌다. 하지만 나무를 베러 찾아온 원주민에 의해 구조될 수 있었다. 사고 후 11일 만이었다.

 

줄리안은 이 때의 경험을 살려 생태학자가 되었고, 줄리안의 이야기는 영화와 다큐멘터리로 만들어졌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982487











 

 

서프라이즈의 기적의 소녀 줄리안이 목숨을 건질 수 있었던 것은 생태학자였던 아버지에게서 배웠던 것을 기억하고 그대로 따랐기 때문이었습니다.

 

천국을 향해 나아가는 우리 역시 무사히 천국으로 가기위해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잘 듣고 배워서 그대로 행해야 무사히 천국에 도달할 수 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었을 때 우리 역시 기적의 대상자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13절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

 




나무의 나이테를 보고 방향을 잡아갔던 줄리안

우리는 무엇을 보고 천국을 향해 방향을 잡아 가야 할까요?

 




7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알고 행하여야 천국을 향한 올바른 길로 나아 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 가운데 새언약의 안식일과, 새언약의 유월절이 있습니다.


 


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2617~19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 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26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듣고 배운 새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켜 행합니다.


 

 

 

정글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 가운데 위험한 것과 위기에 대처하는 방법들을 아버지에게서 배웠던 줄리안은 그대로 실천했습니다.

 

우리도 천국에 가기 위해서 우리 영혼을 위험하게 하는 것들을 하나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16~8절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그리스의 복음인 새언약의 안식일, 유월절이 아닌 다른 복음을 전하거나 지키게 된다면 사도들이라 할지라도, 하늘의 천사라 할지라도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다른 복음을 지키게 된다면 우리 영혼이 위험에 처하게 되고 결국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음을 하나님께서 알려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도 배운 것을 듣고 알고만 있을것이 아니라 기적의 소녀 줄리안처럼 행동으로 옮겨야 합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을 기억하고 그대로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는 오늘도 천국을 향한 기적의 발걸음을 옮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