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 하나님의교회 갈수록 성장하는 이유▶ 특별한 무엇이 있나???[헌당예배]

2016. 6. 30. 22:43heavenly family/New covenant



이단 하나님의교회 갈수록 성장하는 이유 특별한 무엇이 있나???[헌당예배]





경기 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여주에 새 성전을 마련




[여주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여주에 새 성전을 마련했다.

 

남한강을 마주한 상동에 자리잡은 여주 하나님의 교회는 대지면적 1998(600)으로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교육실, 다목적실, 유아실, 식당, 시청각실 등 다양한 공간이 구비돼 있다.

 

지난 28일 열린 새 성전 헌당식여주뿐 아니라 이천, 광주, 하남 등 인근 지역 성도들 500여 명이 함께 참석해 새 성전 마련의 기쁨을 나눴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이날 삼일예배와 겸한 헌당기념예배 설교를 통해 새 성전을 건축하기까지 애쓰고 수고한 성도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 헌당의 의미와 향후 포부를 밝혔다.

 

김 목사는 믿음과 신념을 가지고 70억 모든 인류에게 생명의 진리를 전하자여주에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해져 이 성전이 날마다 영의 가족들로 가득 차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동안 여주 하나님의 교회는 10여 년간 시민들의 가까운 이웃으로 함께하며 다양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왔다.

 

유동인구가 많아 지저분해지기 쉬운 홍문리, 중앙시장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치고, 건강이 좋지 않은 어르신들을 위해 노인요양원 자원봉사도 진행했다.

 

추운 겨울 환경미화원들에게 따뜻한 목도리를 선물하며 훈훈한 정을 나누고, 해마다 장애인 행사에서 안내, 식사 도우미로 자원하며 몸과 마음이 힘든 이들에게 힘이 돼 줬다.

 

여주 하나님의 교회는 이번 성전 마련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1월 판교에 위치한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헌당식을 시작으로 2월 부산기장교회 헌당식, 4월 충남권 3개 지역교회 헌당식을 진행했다. 포천, 파주 문산, 강원도 원주, 제주에도 성전을 건립하고 있으며, 성전이 건립되는대로 헌당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송시연기자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199138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죠...

이단인 하나님의교회가 갈수록 성장하며, 전국 전세계에서 헌당예배가 줄을 잇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지역에서 오랫동안 이웃들과 함께하며 수많은 봉사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교회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성경중심으로 실천하며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가려 노력하기 때문이죠~




저도 하나님의교회를 다니고 난 이후 모습이 많이 바뀌었다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ㅎㅎㅎ


반찬하기도 귀찮아 했던 저였는데 아내로서 해야 할 도리를 다 해야함을 깨닫고는 기쁜마음으로 실천하니 행복한 가정으로 변화되더군요~^^


이렇게 하나씩 하나씩 하나님의 말씀대로 실천하며 살다보니 처음엔 선입견을 가졌던 가족들이 지금은 너무나 좋아한답니다




어때요? 무엇이 하나님의교회를 다님으로 변화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이단은 성경에서 말하는 이단도 있지만 사람들의 생각으로 만들어 놓은 이단도 있답니다.

자신들의 생각과 고정관념에서 다르다고 생각하면 무조건 이단이라 여기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기준은 성경입니다.

성경에 말하는 이단은 성경에 없는 것을 가르치고 지키는 곳이 이단이죠~




2000년 전 초대교회때에도 예수님을 이단이라 여기며 수많은 루머를 퍼뜨렸답니다.

예수님의 복음을 절대적으로 따르는 그리스도인에 대한 부정적인 소문들을 퍼뜨리며 

교회에 어떤 형상도 세우지 않는 데 대해 무신론자로 오인했고, 

예수님의 가르침인 형제 사랑에 대한 인지적 오류는 그리스도인들을 근친상간하는 자들로 몰아갔습니다

심지어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유월절 성찬에 대한 무지는 그리스도인들을 식인종으로 인식하게 만들었습니다.




루머가 얼마나 무서운것인지 단편적으로 보여주고 있죠




사람들의 말이나, 들은것으로 판단하지 말고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경험한다면 하나님의교회의 특별함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보령 하나님의교회 전경]





[홍성 하나님의교회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