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에서 요한계시록까지 엘로힘하나님(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2018. 3. 17. 21:52heavenly family/God the Mother

창세기에서 요한계시록까지 엘로힘하나님(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은 한분 아버지하나님만 계신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 즉, 두 분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저희 하나님의교회는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성경을 통해 하나님이 두분, 엘로힘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살펴보도록 해요~


엘로힘, 두분으로 존재하시는 하나님




엘로힘이라는 단어는 하나님의 복수명사입니다.
구약성경의 원전에 해당하는 히브리어 성경에는 하나님 엘로힘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들로 해석되는 이 표현은 구약성경 39권에 걸쳐 2500회 이상 등장합니다.
하나님이 한 분이 아니라는 뜻이죠.
엘로힘이라는 이 수수께끼 같은 단어 속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일까요?
  

엘로힘 하나님께서는 피조물인 사람의 형상을 통해 하나님이 두 분이라는 사실을 일깨워주고 계십니다.
  
 



 






[두분 하나님, 엘로힘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모델로 하여 사람을 창조하셨는데,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습니다.
이는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 두 분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두 분의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증거는 이뿐만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창조사역을 하시며 가 아니라 우리라는 복수형을 사용하시며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 속에서도 한 분이 아닌 두 분,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존재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경은 온 세계를 통치하시는 하나님에 대해 항상 두 분의 하나님이 역사하셨음을 엘로힘 우리라는 표현을 통해 증거하고 있습니다.



  

창세기 11 1~7절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 ,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이사야 6 8절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은즉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그 때에 내가 가로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오만한 인간들의 바벨탑 건설을 중단시키시는 역사를 행하시는 분도 두 분입니다.
복음을 전할 사람들을 찾으시는 분도 한 분이 아닙니다.
이는 구원의 역사를 이끄시는 하나님이 늘 두 분이 존재했다는 증거입니다.
바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사실이죠!
  
  


엘로힘 하나님, 즉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구원의 역사를 이끄시는 장면은 성경 전반에 걸쳐 담겨있습니다.
다음은 성경 마지막 장에 묘사된 두 분의 구원자에 대한 기록입니다.
  



성령과 신부, 엘로힘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성령과 신부의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구원을 베푸신다는 예언입니다.
성령은 아버지하나님이십니다. 
신부(bride)는 말 그대로 성령의 아내이니 어머니 하나님인 것입니다.
  


 정말 어머니하나님이신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요한계시록 21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신부는 하늘예루살렘으로 표상된 분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하늘 예루살렘은 누구를 표상할까요?



어머니하나님이계신 하나님의교회





  
다시 말해 성령과 신부는 천지창조 때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하시며 인류를 창조하신 엘로힘,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시기 위해 마지막 성령시대에 이 땅에 오셨습니다.
잃어버린 자녀를 찾기위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요~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닷컴



https://pasteve.com/elohim/





아버지하나님만 계신다는 고정관념을 버리면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우리'라고 말씀하신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천지를 창조하시고 우리 구원을 위해 긴 긴 세월을 쉼 없이 역사하신 하나님, 

엘로힘하나님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