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과 희망을...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패스티브)

2018. 4. 26. 23:39heavenly family/God the Mother


행복과 희망을...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패스티브)




하나님의교회는 헌혈릴레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원봉사를 진정성 있는 마음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에서 수많은 수상을 하게 되었죠~
그중에서 2016년에는 영국에서 최고 영예의 단체사인 여왕상(자원봉사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영국 여왕상을 잠깐소개하면...
  
영국 여왕상은 국가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한 공로자에게 수여됩니다.
  
명예를 중시하는 영국에서 단체가 받을 수 있는 가장 권위 있는 상이며 또한 과거 해가 지지 않는 나라로 불리던 대영제국의 판도 아래 있던 영연방 53개국 22억 인구에게서 인정받는 최고의 영예이기도 합니다.
  
2002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50년을 기념해 제정되어 이후로 해마다 자원봉사부문과 기업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하고 있습니다.
  
  
여왕 자원봉사상 
대영제국 최고훈장 멤버 
MBE 영예


  
여왕 자원봉사상은 최소 3년 이상 지속적인 자원봉사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이를 통해 지역민들의 지지와 인정과 존경을 받은 단체에 한해 수년간 공정하고 엄격한 평가와 검증을 실시하여 여왕의 승인을 받아 최종 수여합니다.
  
여왕 자원봉사상 수상단체는 특별히 대영제국 최고훈장 멤버(MBE, Member of the Most Excellent Order of the British Empire)’의 영예를 얻게 됩니다. 수상단체는 MBE를 수훈한 개인과 마찬가지로 단체 이름이 있는 어느 곳에나 MBE 칭호를 덧붙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왕상 엠블럼(상징)을 단체 웹사이트, 레터지, 문구류, 인쇄물에 사용할 수 있고 왕실 가든파티에도 공식 초대됩니다.
  
  
영국 여왕, 
하나님의 교회의 빛과 소금 역할 치하

  
다양한 계획으로 어머니의 사랑을 나누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자원봉사자들로 구성된 영국 시온에 이 상을 수여합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시행한 훌륭한 자원봉사를 인정하며 
왕실의 호의를 나타내고자 이 상을 드립니다.”
  
- 엘리자베스 2 -
  
  
이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자원봉사상 개인부분 최고 영예 라이프타임상, 단체부문 가장 높은 금상(5) 수상하였습니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홈페이지 
  http://www.watv.org/




  

올해 2018 2 7일에는 포항 지진 피해민 위한 자원봉사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포항지진 피해현장에서의 봉사활동공로를 인정받아 7일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하나님의교회는 지난해 11월 포항지진 발생 이후 60여일 간 12,500여명 분의 무료급식을 제공하고 성금 1억원을 전달해 구호를 도왔다.
  
  
시상식은 이날 오전 10시 포항시청에서 펼쳐졌다.
  
이번 수상에 대해 교회 측은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선한 일을 하는 데에 한마음으로 힘썼다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해 다같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 동안 하나님의교회는 포항권 성도들을 중심으로 경주, 영천, 경산에서 연인원 1,380여명의 봉사자들이 동참해 하루 200~300인분의 식사를 제공했다. 봉사자들은 새벽잠을 아껴가며 신선한 식재료를 직접 구입하고 이재민들이 영양부족으로 지치지 않도록 매일 다양한 반찬을 제공했다.
  
종교단체로는 가장 먼저 무료급식 캠프를 차린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윤영란 포항시 지진복구자원봉사총괄단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따뜻한 음식을 준비하는 봉사자들을 보며 따뜻한 공동체라는 생각을 했다면서 이재민들이 봉사자들 덕택에 힘을 얻고 용기를 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한국일보 하나님의교회 포항지진 봉사활동으로 장관표창 수상
  
  
  
 

세상을 바꾸는 힘!!!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의 진정성 있는 봉사가 전 세계에 주목하는 이유는 

어머니마음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자녀를 위해 아무런 조건없는 사랑으로 아낌없은 사랑을 베푸는 어머니의 사랑!
하나님의교회에는 어머니의 마음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자녀를 위해 아낌없이 모든 것을 내어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어머니 하나님(God the Mother)에 대해 설명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기하다.”, 
정말 성경에 기록되어 있느냐.”, 
여성의 하나님이 진짜 계시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수천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은 아버지뿐이라는 

고정관념속에 하나님의 모습과 신성을 가둬놨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천지만물을 엘로힘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창조하셨음을 밝히고 있습니다.
  
  


  
  
만약 사람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이 한 분뿐이라면 나의 형상을 따라 나의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었다.”고 말씀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단순히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 것이 아니라는 증거입니다.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 당신을 원본으로 사람을 만드셨는데 남자 여자라는 복사본이 창조되었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형상에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 계신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스스로를 가리켜 우리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처럼 성경은 창조주 하나님에 대해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이라 밝히고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과 모원단장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세상을 창조하실 때부터 끝날까지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구원의 역사를 펼치셨습니다(창세기1:1~27. 11:6~9, 이사야6:8, 요한계시록22:17).
다만 인류가 그 사실을 알지 못했을 뿐입니다.
인류를 향한 어머니하나님의 위대하신 사랑을, 모원단장 이야기를 통해 깨달아보아요~
  
  


모원단장 이야기
  
  
  

이미지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모원단장이란 어미 원숭이의 창자가 끊어졌다는 뜻으로, 새끼를 잃은 어미의 마음이 창자를 끊어 놓을 정도로 슬픔이 가득하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옛날 중국 진나라 환온이 촉나라를 징벌하고 양자강계곡을 지날 때, 원숭이 한 마리가 슬피 울며 배를 향해 달려왔습니다.
죽을힘을 다해 백여 리나 뒤쫓아오던 원숭이는 배에 뛰어 올랐으나 결국 죽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원숭이의 배가 이상하여 갈라보니 창자가 토막토막 끊어져 있었습니다.
  
이 기이한 일에는 가슴 아픈 사연이 있습니다.
알고 보니 환온의 부하가 새끼 원숭이를 잡아 배에 올랐고, 이를 안 어머 원숭이가 울부짖으며 자식을 되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배를 쫓아온 것입니다.
자식을 되찾으려는 어미의 애끓는 모정이 창자마저 끊어버린 것입니다.
  
  
성경 속, 어머니하나님의 이야기
  
  


이미지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모원단장은 자식을 잃어버린 어머니의 애끓는 슬픔을 대변합니다.
하나님의 피조물인 원숭이도 이토록 강한 모성애를 가졌는데, 이를 지으신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은 어떠하겠습니까.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한 하나님의교회
  


  
몇 년 전, 한 프로그램에서 여섯 살 딸아이를 잃어버린 부부의 모습이 방영된 적이 있습니다.
부부는 딸을 잃어버린 후 하루도 빠짐없이 눈물로 까맣게 마음을 태우며 딸을 찾고 있었습니다.
출근시간부터 퇴근 후 밤 늦은 시간까지 딸의 모습이 담긴 전단지를 사람들에게 나눠주며 울부짖었습니다.
어머니는 딸을 찾았다는 연락이 오길 오매불망 기다리며 전하기 옆을 떠나지 못했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일은 오직 딸을 찾는 것뿐이라는 부부의 외침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하나님께서도 자녀를 잃어버리셨습니다.
그 자녀는 다름 아닌 인류이생, 바로 우리들입니다(누가복음 19:10).
성경은 우리가 세상에 태어나기 전, 하나님과 하늘에서 살았던 천사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Job)은 자신의 전생에 대해 하나님의 아들들이 하늘에서 기쁘게 외치며 생활했다.”고 기록했으며,
솔로몬(solomon) 역시 자신이 이 땅에 태어나기 전 하늘에서 창조자가 되어 하상 즐거운 생활을 했다.”고 기록했습니다(욥기38:4~7, 잠언8:22~30).
  

  

이사야 59 2절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내었고 너희 죄가 그 얼굴을 가리워서 너희를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 



  
공교롭게도 인류는 하늘에서 죄를 지어 이 땅, 즉 도피성에 쫓겨 내려온 신세가 되었습니다(로마서6:23).
하늘의 기억들을 까맣게 잊은 채 슬픔과 괴로움이 가득한, 고달픈 나그네의 삶을 살게 된 것입니다.
이에 하늘에서 잃어버린 자녀를 찾아 어머니하나님께서 이 땅까지 오셨습니다(이사야59:1).
그리고 다시금 하늘에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 음성을 듣고 깨달은 전 세계의 흩어진 하늘 자녀들은 어머니하나님을 만나러 하나님의교회로 몰려오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의 품으로_해외성도 하나님의교회
  
  
  
자녀가 아프면 만사 제쳐두고 달려가는 어머니처럼 어머니하나님은 우리의 아픔과 고통과 슬픔을 치유해주시고 기쁨과 행복과 희망을 주시는 분이시다.”
  
어디서도 이렇게 명쾌한 진리를 들어본 적이 없었고, 이토록 큰 사랑을 받아본 적이 없었다. 진리를 영접하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게 되면서 정말 행복하다.”
  
내 영혼의 어머니를 깨닫게 된 것이 내 생애 가장 큰 기쁨이다.”
  
인생의 모든 것이 시간이 지나면 결국 사라진다는 데서 허무함을 많이 느꼈다. 그러나 어머니하나님을 만난 후 내 인생은 구원에 대한 기쁨으로 가득하다.”
  
모든 생명체가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받듯이 우리가 영의 어머니를 통해 영원한 생명을 받게 된다는 말씀이 깊게 와 닿았다. 이번 방문을 통해 나를 포근하게 안아주는 어머니의 사랑을 많이 느꼈다. 본국에 돌아가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복음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
  
<참고자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해외성도 한국 방문러시’, 월간중앙 2015. 7월호
‘‘하나님의교회’ 70번째 해외성도방문단 한국 찾아’, 문화일보, 2016.11.17.
전 세계에 한국 알리는 외국이들...하나님의교회 69차 해외성도방문단’, 아주경제, 2016.9.7.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세상의 빛과 소금_하나님의교회
  
  
  
이처럼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어머니하나님께서 베풀어주시는 무한한 사랑을 느끼고 깨달았기에 받은 사랑을 아낌없이 주는 사랑으로 실천합니다.
우리의 아픔과 고통과 슬픔을 치유해주시고 기쁨과 행복과 희망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의 마음을 본 받아 
저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세상에서 고통과 아픔가운데 있는 사람들에게 기쁨과 행복과 희망을 주기 위해 어머니의 마음으로 봉사를 합니다.
  




동영상출처: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책갈피_아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