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 치즈떡볶이 잡채말이&파전

2018. 4. 15. 21:58My story/그외~


신전 치즈떡볶이 잡채말이&파전




매콤한 떡볶이가 먹고 싶어지는 저녁
맛있게 매운 신전 떡볶이로~
울 짝꿍은 매운 거 싫다며 잡채 말이랑 파전 하나 사 왔네요^^
파전은 신전 떡볶이에 안 판답니다ㅎ








잡채말이 3개에 1500원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으면 꿀맛~









치즈 떡볶이를 보통맛으로 take out
신전 떡볶이 먹을 때마다 항상 궁금한 점
치즈 떡볶이에 치즈는 왜 안 녹아 있는 거죠...
짝꿍한테 포장해서 오면 집에서 다시 데워야 하는 거 아닌가?라고 했는데
짝꿍은 다 녹아 있는데 안 데워도 된다고 하네요.
먹는 내내 데워야 한다 VS 안 데워도 된다며 
결국 끝까지 그냥 먹었네요ㅎㅎㅎ







오늘 파전은 영...ㅜㅜ
직원이 휴가를 갔는지 사장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사장님 솜씨가 안 좋은 건지 아님 손님이 많아 사장님이 너무 바쁘셨는 건지 
파전을 새까맣게 태웠네요ㅜㅜ




일요일 저녁은 계속 사 먹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