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_투델라 로컬 레스토랑_restaurante treintaitres

2018. 5. 13. 22:32My story/그외~

스페인_투델라 로컬 레스토랑_restaurante treintaitres





짝꿍이 스페인 출장 가서 먹은 음식
스페인 이야기를 하다 문득 생각이 나 
스페인 투델라에 있는 로컬 레스토랑에서 먹은 음식 사진을 보여 주더라구요~


스페인 현지인들은 저녁 식사시간이 pm 9시쯤에 한다고 하네요
언제 식사를 하고 소화를 시키는지...엄청 신기하네요^^


pm 7시가 되어도 식당 문 연 곳이 몇 군데 안된다고 합니다.

출장이라 고급 지게 코스요리로 주문!











에피타이저로 나온 빵을 올리브유에 찍어 먹는다고 하네요

맛은 나름 괜찮음






메뉴판이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ㅎㅎㅎ





소스를 빵에 얹어 먹는다고 하는데

어떤 맛인지 기억이 안난다고 하네요






조그마한 스테이크가 나왔는데
먹어도 배가 안 부름





요건 함께 출장 가신 분이 먹은 스테이크





얼마 먹지도 않았는데 코스가 끝나고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치즈케이크도 함께 나왔는데 
요거 먹고 배가 조금 불렀다고 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