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장호항★한국의 나폴리☆

2018. 9. 5. 23:17My story/여행

삼척 장호항★한국의 나폴리☆



에메랄드빛 바다와 해안선이 아름다워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는 삼척 장호항!

태백 구문소를 가기 전 아름다운 바다를 보고 싶어 동해안에서 아름답다는 삼척 장호항으로~








흰모래사장과 기암괴석들로 너무나 아름다워요.


한여름의 백사장은 너무 뜨겁네요ㅜㅜ

백사장을 건너 잠깐 물을 담가볼까 생각하다 포기했어요...


장호항의 해안선과 기암괴석만 구경하는 걸로~







장호항은 스노쿨링하러 오는 사람들이 많아요

요기는 수심이 낮은 곳







한국의 나폴리 장호항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보고싶다면 

케이블카를 타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안전하게 스노클링할 수 있어 괜찮네요

저도 하고 싶었지만 다음 일정이 있어 보는것만으로 만족하고

다음에 왔을때 제대로 장호항을 정복하기로~






다리를 건너 조금만 올라가면 기암괴석을 좀더 자세히 볼 수 있답니다.






동해안의 매력을 느껴 보시고 싶다면 

한국의 나폴리 삼척 장호항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