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에서 대속죄일 꼭이요~♬

2018. 9. 10. 22:26heavenly family/New covenant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에서 대속죄일 꼭이요~





가을 절기의 시작인 나팔절을 크게 불어 대속죄일을 준비하는 나팔절 대성회를 오늘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에서 거행되었습니다.

회개할 수 있는 기회의 시간들을 허락하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저희 하나님의교회는 성력 7 10일 대속죄일 절기를 준비합니다.








 
◆대속죄일 유래에 대해...



대속죄일의 유래는 모세가 시내산에서 하나님께로부터 첫 번째 십계명 돌판을 받고 내려오던 날에 이스라엘 백성들이 금송아지 우상을 숭배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화가 난 모세는 그 자리에서 십계명 돌판을 산 아래로 던져 깨뜨려버렸죠.
이날에 삼천 명이라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죽임을 당했습니다.
  
이후 백성들은 자신들의 잘못을 회개하며 하나님께 간절히 용서를 구한결과 하나님께서는 그들에게 관용을 베풀기로 결정하시고 모세를 다시 부르셨습니다.
  



  

출애굽기 34:1~2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돌판 둘을 처음것과 같이 깎아 만들라 네가 깨뜨린바 처음 판에 있던 말을 내가 그 판에 쓰리니 아침 전에 예비하고 아침에 시내산에 올라와 산꼭대기에서 내게 보이되  


  
  


하나님께서 모세를 다시 부르신 날은 성력 6 1일이었습니다.
그때부터 모세는 40일 즉 성력 7 10일까지 하나님과 함께하며 두 번째 십계명을 받았습니다.
  
모세가 두 번째 십계명 돌판을 받아 내려온날 이날을 하나님께서는 대속죄일 절기로 정해주셨습니다.
  


  

레위기 23:26~28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칠월 십일은 속죄일이니 너희에게 성회라 너희는 스스로 괴롭게 하며 여호와께 화제를 드리고 이 날에는 아무 일도 하지 말것은 너희를 위하여 너희 하나님 여호와 앞에 속죄할 속죄일이 됨이니라   



  
  
이스라엘 백성들이 자신이 지었던 죄를 생각하며 회개한 결과 하나님께 용서를 받았던 것처럼
우리도 자신이 지었던 죄를 생각하며 회개의 마음으로 경건하게 살겠는다는 다짐으로 대속죄일을 지켜야겠습니다.


죄사함을 바라는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꼭 지켜야 하는 하나님의 절기 대속죄일!

성경대로 대속죄일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대속죄일 절기 함께 지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