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관념을 버리면 어머니하나님이 보입니다◐하나님의교회◑

2018. 9. 14. 23:23heavenly family/God the Mother


고정관념을 버리면 어머니하나님이 보입니다◐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대부분 기독교인들은 아버지하나님만 계신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이라 여기며 성경에 있어도 보려고 하지를 않죠...

조금만 고정관념을 버리고 성경 그대로를 믿으면,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어머니하나님은 결코 어려운 문제가 아닙니다.


오늘은 저희 하나님의교회가 왜 어머니하나님을 믿는지 남성과 여성의 존재를 통해 살펴보도록 해요~




? 이 세상에는 남성과 여성이 존재할까요?
당연한 것처럼 보이지만 생각해 보면 남성과 여성, 두가지 성으로만 존재한다는 것이 참으로 신기합니다.
  
  
대부분의 생명체가 남성과 여성, 두 가지 성별을 가지는 것은 어찌 보면 불가사의합니다.
양성은 번식에 있어서 단성에 비해 여러모로 불리하기 때문입니다.
양성을 가진 생명체들은 자손번식을 위해 수많은 단계들을 거쳐야 합니다.
학자들은 이러한 단계들을 성의 생태적 비용이 라고 부릅니다.
때로는 번식을 위해 생명이라는 값비싼 대가를 치르기도 합니다.
번식을 위한 장식 깃털은 포식자들로부터 도망치기에 불리하게 만들고 노랫소리는 포식자들을 불러 목숨까지 위협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생명체는 남성과 여성으로 존재하고 있을까요?

또한 양성의 존재가 진화의 결과라면 3가지 성으로 진화한 생물도 있어야 하고, 4가지 성으로 진화한 생물도 있어야 하는데 왜 남성과 여성, 즉 양성으로만 존재하는걸까요?
여러 생물학자들이 다양한 의견들을 내놓고 있지만 아직까지 명확한 이론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놀랍게도 성경은 이 문제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에 대해 하나님께서는 창조주의 뜻을 담아 창조하셨다고 하셨습니다(요한계시록 4:11).
그리고 하나님의 형상을 알게 하기 위해 남성과 여성을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모델로 하여 사람을 창조하셨습니다.
그 결과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습니다.
이는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 두 분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하나님께서는 창조사역을 하시며 가 아니라 우리라는 복수형을 사용하셨습니다.
만약 하나님이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 한 분뿐이시 라면 분명 나의 형상을 따라 나의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자고 말씀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하나님이 한 분이 아닌 두분,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존재한다는 것을 증거합니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남성과 여성을 통해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어머니하나님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한 분뿐이라는 고정관념을 버리면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의 비밀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영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