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생강청(진저 레몬청)_핸드 메이드 마음을 담다 ♡선물받았어요

2018. 12. 27. 18:43My story/그외~



레몬 생강청(진저 레몬청)_핸드 메이드 마음을 담다 선물받았어요





기침이 2주째 떨어지지 않고 있네요ㅜㅜ

감기에 걸리기 쉬운 계절 겨울

잇님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콜록 콜록거리는 저를 안타까워하던 지인이

짜잔~ 하고 레몬 생강청을 선물로 주네요^^







병에서도 마음이 느껴지네요

핸드메이드 마음을 담다^^






3스푼 정도 넣어 끓여서 먹으면 더 진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지인의 마음이 느껴져 더 맛있고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올 겨울은 레몬 생강청으로 감기예방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