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품에서 천국을 소망하다

2019. 5. 27. 22:58heavenly family/God the Mother

 천국, 하나님의 인도를 따라가는 자(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_어머니하나님

 

 


천국으로 향하는 길은 누가 제일 잘 아실까요?
당연히 그 길을 만드신 하나님께서 가장 잘 알고 계십니다.

길을 잘못 들면 방향을 잃고 헤매다 전혀 다른 목적지에 도달하기 마련입니다.
이와 같이 사단은 호시탐탐 하나님의 백성들을 미혹하여 천국 길로 향하지 못하도록 미혹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천국 길을 가장 잘 알고 계시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순종하여 천국에 도달해야겠습니다.



성부, 성자, 성령 시대로 이어지는 6천 년 장구한 구속의 경륜을 세우신 하나님은 자녀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천국에서 이 땅까지 친히 오가시면서 천국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시대에 따라 어떤 말씀을 주시든지 우리가 그대로 순종할 때 천국 가는 길로 올바르게 행할 수 있습니다.
요한은 마지막 때 구원받을 자들이 하나님께서 어디로 인도하시든지 따르는 자들임을 계시로 보았습니다.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요한계시록에 예언된 마지막 시대 구원받을 성도들은 어린양이신 재림예수님께서 어디로 인도하시든지 따라갑니다.
성경은 구원받을 성도들은 자기 생각과 경험을 내세우는 고집스러운 모습이 아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면서 저의 생각과 고집을 버리니 참 하나님의 인도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어머니하나님께로 인도하시는 재림예수님(하나님의교회)

그렇다면 어린양신 재림예수님께서 구원받을 자들을 인도하는 곳은 과연 어디일까요?

 

 

계 7장 16~17절  저희가 다시 주리지도 아니하며 목마르지도 아니하고 해나 아무 뜨거운 기운에 상하지 아니할찌니 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어린 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하나님께서 저희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 주실 것임이러라

 



성경은 어린양이 친히 목자가 되어서 우리를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천국 길로 올바르게 가려면 어린양의 인도를 받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렇다면 어린양신 재림예수님을 따라 도착한 생명수 샘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생명수샘 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생수, 곧 생명수가 사시사철 솟아는 샘은 바로 예루살렘입니다.
스가랴 선지자가 계시로 보았던 생명수 샘은 육적 예루살렘이 아닙니다.
팔레스타인 지방에 있는 육신적 예루살렘이라면 사시사철 생명수가 흘러나와야 합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죠?

성경은 생명수를 주시는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하나님을 가리킵니다.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는 하나님의교회

 

 

 

생명수 샘,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는 하나님의교회


어린양 되신 재림예수님께서 우리를 인도하신 곳은 다름 아닌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의 품이었던 것입니다.
아버지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생명수 샘이신 어머니하나님께로 인도해주셨습니다.
다시 말해,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는 당신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생명수 샘이신 어머니하나님께로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천국을 소망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이라 한다면 자기의 생각을 버리고 반드시 어머니하나님을 믿음으로써 그 길을 따라 천국으로 달음질해야 하겠습니다.
어린양이신 재림예수님의 인도를 받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시면 영원히 마르지 않는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큐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