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광해(애월점)갈치조림 먹고싶다!

2019. 8. 15. 23:29My story/맛집

제주여행 첫날 애월점 맛집 광해

 

제주도에 도착 후 때마침 점심때라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여행 코스 중 지나가는 길에 제주 애월점 광해에서 점심 먹기로~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실내에는 손님들이 가득 차 있더라구요

광해는 꽤 큰 음식점이더군요!

 

 

 

 

 

전북뚝배기&해물뚝배기(제주 광해)

갈치조림 세트로 먹고 싶었지만 남편이랑 둘이라 양이 너무 많아 포기ㅜㅜ

해물뚝배기와 전북뚝배기로 주문했답니다.

뚝배기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다행히 엄청 큰 고등어구이도 함께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ㅎ

거기다 강된장까지~^^

 

 

 

 

 

짝꿍이 주문한 해물뚝배기

싱싱한 꽃게와 각종 해물이 가득~

국물은 조금 더 있어야 맛있어지더라고요

처음엔 조금 밍밍한 맛!

 

 

 

 

 

제가 주문한 전복뚝배기

엄청 싱싱한 전복이 가득~

입맛이 없었는데 몇 번 맛보고는 입맛이 돌아왔어요~ㅎ

강된장에 고등어를 올려서 쌈 싸 먹어도 맛있고

해물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주 애월점 광해에서 바라본 바다!

 

문을 열고 나가면 요렇게 제주 바다를 볼 수 있고

음식을 먹으면서도 볼 수 있답니다.

제주에서 처음으로 맛본 음식 대성공이었습니다.

 

 

 

 

 

제주 여행 일정이 꽤 기대가 되네요

지금부터 제주 3박 4일 여행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