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치조림 맛있는 제주 향토음식 유리네 식당_성게미역국도 최고

2020. 3. 2. 22:22My story/맛집

제주 향토음식 유리네 식당-유명인사들이 찾는 곳

 

제주도 왔는데 갈치는 먹어봐야겠다 싶어 마지막 점심으로 향토음식 유리네로 선택했어요

유명인사들이 엄청 다녀갔던 곳이라네요~

점심시간 때를 맞혀서 가서 그런지 실내가 손님들이 가득 차 있더라고요

 

 

 

유리네 식당

 

 

유리네 식당에서 성게미역국&갈치조림 먹다

 

갈치조림만 먹으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성게 미역국도 꼭 맛봐야 한다고 해서 같이 주문했네요

두 명이서 점심비용으로 생각보다 금액이 컸지만...

그래도 마지막 날이니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후회는 없네요

 

 

 

 

 

 

성게를 먹지 못하는 일인입니다.

남편이 국물이라도 맛보라고 떠서 입에 넣어줘서 억지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그래도 안 먹어본 음식에 두려움이 있어서 더는 못먹겠더라구요

갈치조림만 열심히 먹었죠~ㅎㅎㅎ

살이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유리네 식당_성게미역국&갈치조림

 

 

 

제주향토음식_유리네식당

 

 

반찬들도 제 입맛에 잘 맞았는데

씁쓸한 노각이 입맛을 돋워서(개인의 취향) 더 좋았네요^^

이렇게 제주도 여행이 드디어 마치게 되었습니다.

맛난것도 많이 먹을 수 있었고 볼거리도 많은 아름다운 제주 너무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