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떡볶이 맛집 청년다방(창원상남점)=>차돌떡볶이

2020. 4. 10. 23:13My story/맛집

떡볶이가 고급 요리가 되다_청년다방

 

청년 다방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다... 생각하며

작년 겨울에 청년 다방에서 외식했던 사진을 포스팅하며 외식하지 못하는 마음을 사진으로나마 달래 봅니다^^

 

떡볶이가 거기서 거기지라는 생각에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으려고 별 기대를 안 했었죠!

창원 상남동에 일이 있어 갔다 지인의 소개로 청년다방으로 go~

떡볶이는 죠스, 신전, 국대... 이런 것만 알았는데 청년다방이라니...

가게를 들어서는 순간 2층에 큰 홀도 있어서 좋았어요

 

 

청년다방

 

젊은 사람들이 많이 오는 분위기가 확~~~ 느껴졌답니다^^

이름도 청년다방이라 청년들만 와야 하는 기분이...ㅎㅎㅎ

 

 

창원 상남동_청년다방

 

 

메뉴를 보면서 우와~~ 떡볶이가 요리가 될 수 있구나 생각했죠!

지인의 추천이 차돌 떡볶이가 맛있다고 해서 차돌 세트 주문했어요~

 

비주얼 굿! 맛도 굿!_청년다방 차돌 떡볶이

 

 

청년다방_차돌떡볶이

 

 

치돌떡볶이 비주얼 보세요~~

군침이 도는 비쥬얼

맛은 어떨지...

쫀득쫀득한 밀떡과 차돌박이에 파채까지...

밀떡은 가위로 잘라주는 재미까지^^

자꾸자꾸 당기는 맛!

 

 

 

청년다방_창원상남점

 

 

감자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창원맛집_청년다방

 

 

너무 맛있게 먹었지만 뭔가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든다면 밥까지 볶아 먹으면 100점!

명품 떡볶이 청년다방 눈으로 외식 제대로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