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소식_거리정화로 마음까지 상쾌▲

2016. 11. 16. 22:17heavenly family/좋은글&감동글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소식_거리정화로 마음까지 상쾌






전주중화산하나님의 교회, 중산공원일대 청소

 







 

전주중화산 하나님의 교회 성도 100여명은 중화산동 일대에서 환경정화운동을 실시했다.

 

 성도들은 중화산동 중산공원과 주변지역 약 1.5 Km구간에 걸쳐 쓰레기 수거와 길가에 잡초제거및 떨어진 낙엽을 수거하며 깨끗한 도심을 조성하는데 앞장섰다.

 

 중화산동 일대는 지자체의 관리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지만 공원과 주위에 바람에 날려 온 낙엽, 버려진 생활쓰레기들 때문에 행인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었다.

 

 성도들은 바닥에 널린 낙엽과 쓰레기를 빗자루로 모으고 수거봉투에 쓰레기를 담으며 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도 환경의식을 개선하며 2시간 동안의 활동으로 더욱 깨끗한 공원을 조성하는데 일조하며 시민들이 자율실천 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했다.

 

 행사에 참여한 윤현주(40·중화산동)씨는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시기에 지역사회를 깨끗하게 정화하며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나니 내 자신도 기쁘다.

 

 쾌적한 공원과 거리가 조성되어 우리 마을이 마음까지 건강한 푸른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최근 농번기 수확철을 맞아 광주와 영광, 청송, 대구, 원주, 영주, 문경,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단감, 사과, , 생강 등 가을수확 농촌일손돕기에 나서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가 펼치는 봉사활동은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하신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전해지고 있다.

 

 이들의 봉사활동은 일회성 기부나 봉사 이벤트와는 달리 복지의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에 처한 이들에게 사랑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진정성 있는 행함에 많은 이들이 감동하고 있다.

 

 영국에서도 그동안 환경정화운동, 재난복구, 이웃돕기, 헌혈, 요양원 방문 등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적이 인정되어 지역 곳곳에서 각종 표창을 수여했으며 2013년 한 해만 그레이터맨체스터 주에 속한 10개 자치단체로부터 수상한 바 있다.

 

 이러한 공적이 누적되면서 과거 4년간의 봉사활동에 대한 세부적인 심사와 3년간의 심사과정을 통해 영국 내 최고의 영예인 여왕상을 수상했다.

 

 여왕상은 영국 발전에 크게 공헌한 공로자에게 수여하며 영국에서 단체가 수여할 수 있는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기사발췌: 전북도민 일보

 


http://www.dom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30395








창원성산 하나님의 교회 성도 100여명, 사랑의 손길로 지역사회 쾌적한 환경조성에 일조
`창원 가음정천` 환경정화 활동 펼쳐








창원성산 하나님의 교회 목회자와 성도 100여명은 16일 창원시 성산구 가음동 일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사진은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한 관계자드리 플래카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속적인 지구촌 봉사활동을 통해 최근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영국의 최고 영예인 여왕상을 수상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수상 이후 더욱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창원성산 하나님의 교회 목회자와 성도 100여명은 16일 창원시 성산구 가음동 일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성도들은 오전 10시 가음동 주민센터에서 가음정천을 따라 약 1.5㎞구간에 걸쳐 하천변 환경운동을 실시했다.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개회사에 이어 하천변 일대를 돌며 본격적인 정화활동에 나섰다.
 

성도들은 정화활동을 위해 개인별로 준비한 집게와 비닐봉투, 장갑 등을 이용해 구석구석 떨어진 쓰레기를 담았다.
 

산책로에 버려진 생활쓰레기를 비롯해 바람에 날려 온 오물들, 길가에 버려진 담배꽁초와 캔, 빈병 등 주변에 방치된 쓰레기를 주워 담으며 2시간의 세심한 활동으로 동내 미관을 살리는데 치중했다. 
 

이날 하천 뚝방길 및 하천 부근에서 수거한 쓰레기 분량은 1톤 트럭 1대 분량이었다. 




기사발췌: 창원일보



http://www.changwonilbo.com/news/157682






전국 각지에서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소식이 답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가운데 거리정화 소식이 많이 있네요~


저도 오늘 봉사활동에 참여 했답니다^^

봉사활동을 하고 난 후의 마음은 기분까지 상쾌해지고 뿌듯함이 가득하네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거리정화하는 모습을 본 이웃분들이 수고가 많다고 힘을 주기도 하고


어느 교회에서 나왔냐며 표정들이 다들 너무 밝고 열심히 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