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끝이 아닙니다요★

2016. 9. 13. 22:43heavenly family/좋은글&감동글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끝이 아닙니다요









안산시 하나님의교회,‘사랑의 쌀’후원



- 안산시 관내 저소득가정을 위한 사랑의 쌀 10kg 100포 기탁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난 99일 추석을 맞아 안산시 관내 저소득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쌀 10kg 100포를 안산시에 기탁했다.

 

하나님의교회 이우섭 목사는 작은 정성이나마 의미 있는 곳에 사용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종옥 복지문화국장은 경기가 어려워 힘들게 살아가는 분들이 많은데,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훈훈한 정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받은 쌀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복지시설에 배분될 예정이다.

 

 



http://www.ktin.net/h/contentxxx.html?code=newsbd&idx=245984&hmidx=9

 

 

 






 



보령 하나님의교회 불우이웃돕기 위문품 기탁




 



보령시 동대동 하나님의교회(담임목사 이진호)에서 추석명절을 앞두고 관내 불우이웃을 위한 위문품을 기탁하고 훈훈한 인심을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12일 대천3동 주민센터를 방문 50만원 상당을 쌀과 화장지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관내 불우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고 기탁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매년 추석절과 설명절에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어르신을 초청 식사를 대접하고 동대동 일원 도심지의 환경정화를 주기적으로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의 화합과 안녕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http://www.joongdo.co.kr/jsp/article/article_view.jsp?pq=201609122319









울산 하나님의 교회 성도, 추석맞이 매곡동 환경정화






 

 

[울산여성신문 임라미 기자]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성도 400여명이 지난 11일 울산시 매곡동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울산북구청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날 활동에서 성도들은 집게와 수거용 봉투를 가지고 아파트 단지와 대로변. 골목길, 상가 지역을 순회하며 담배꽁초와 페트병, 음료수 캔, 각종 쓰레를 정리하고, 불법광고물을 제거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추석이 되면 어머니는 고향에 돌아올 자녀들을 생각하며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하신다. 그러한 어머니의 마음으로 울산시 북구를 찾는 이들이 좋은 마음을 가지고 고향에 방문 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1964년 최초 교회를 설립한 이래 현재 전 세계 175개국 2,500여개 교회에서 선교활동을 전개하는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 중심의 확고한 신앙을 바탕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해왔다.

이러한 공적이 누적되면서 과거 4년간의 봉사활동에 대한 세부적인 심사와 3년간의 심사과정을 통해 영국 내 최고의 영예인 여왕상을 수상했으며, 2011,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및 대한민국 대통령 단체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http://www.uwnews.co.kr/sub_read.html?uid=46031




추석을 맞이하여 전국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이 줄을 잇습니다.

봉사활동 소식이 각종 언론에도 소개가 되었네요^^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여기서 끝일까요?

아니요 아니요~~


끝이 없는 봉사활동, 전세계적인 봉사활동


하나님의교회는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어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실천하여 앞으로도 끝없는 봉사활동이 이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