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 기쁜소식이 가득한 하나님의교회_헌당예배

2016. 7. 15. 21:24heavenly family/좋은글&감동글



날마다 기쁜소식이 가득한 하나님의교회_헌당예배










대전 중촌에 하나님의교회 새 성전사랑과 봉사 나눔의 장으로

 








 [굿모닝충청 이호영 기자

대전 중구 중촌동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약칭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 새 성전이 설립됐다.

 

대전중촌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12일 김주철 목사 및 대전지역 성도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일예배를 겸한 헌당기념예배를 진행했다.

 

대전중촌 하나님의 교회는 4648(1400)의 대지 위에 밝고 아늑한 느낌의 본관과 유럽풍의 교육관으로 이웃들과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유등천 및 중촌시민공원과 가깝고 교육관에는 테라스도 마련돼 인근 아파트단지 주민들이 오고가며 편하게 차와 담소를 나눌 수 있도록 했다.

 

 

 



 



 

앞서 지난해 전국적으로 약 40개의 지역교회 헌당식을 마친 하나님의 교회는 올해 경기권을 비롯해 강원, 전라, 경상, 제주 등 30여 개 지역 헌당기념예배를 진행하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올 1월 판교 신도시에서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헌당식을 시작으로 2월에는 부산기장교회 헌당식, 4월 충남권 3개 지역교회 헌당식을 진행했다. 경기도에서만 포천, 파주 문산 등지에서도 헌당식을 기다리고 있다. 강원도 원주에도 1000명이 동시에 예배할 수 있는 대규모 성전이 들어선다.

 

세계적인 관광지 제주와 부산에도 각각 1000평이 넘는 대규모 성전 헌당식이 예정되어 휴가 등으로 이 지역들을 방문하는 이들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새 성전 헌당을 계기로 이웃과 사회에 대한 봉사를 확대할 예정이다.

 

그동안 이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나눈다는 취지로 국내와 세계 곳곳에서 현신적인 봉사를 펼쳐왔다. 생명을 살리는 헌혈, 오염된 환경을 정화하는 환경운동, 이웃돕기, 재난구호, 농촌일손돕기, 서포터즈 등 다각적인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올해 새 언약 유월절을 기념해 세계적으로 전개된 헌혈릴레이에는 3만여 명이 동참했다.

 

http://www.goodmorningcc.com/news/articleView.html?idxno=42066





지난해는 국내에만 40여개 교회가 헌당예배 소식이, 올해는 지금까지 30여개 교회가 헌당예배 소식이 있었다니 너무 놀랍네요~


아버지 어머니께 받은 사랑을 이웃과 사회에 함께 나누며,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봉사활동으로 이웃에 귀감이 되는 하나님의교회이기에 날마다 기쁜소식이 가득합니다.



앞으로의 소식이 더욱 기대가 되는 하나님의교회!!!

얼마나 더 놀라운 소식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