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기적의 항암제 새언약 유월절(패스티브)

2017. 2. 16. 23:32heavenly family/New covenant



하나님의교회》》기적의 항암제 새언약 유월절(패스티브)









 

하나님의교회를 다니기 전 죽음에 대한 생각을 많이 했었다.

사람은 왜 죽는가?

죽은 후에는 어떻게 되는가?

이러한 생각을 나만 하는 건 아니었다.

그러나 나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사람은 없었다.

하나님의교회를 다니기 전에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공부를 하면서 나의 궁금증은 모두 풀리게 되었다.

영혼에 대한 문제를 성경을 통해서 공부하면서 이 땅에 사는 모든 인류 인생들이 하늘에서 죄를 짓고 내려온 범죄 한 천사였다는 것을...

하늘에서 지었던 죄로 인해 죽음에 이르게 되었다는 것을...

 

 

 

 

기적의 항암제(패스티브)












 

 

지난 24일은 봄의 길목에 들어선 입춘이면서 세계 암의 날이었다.

세계 암의 날은 2005년 국제암예방연합이 암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암 환자를 돕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에서는 하루 평균 700, 한 해 약 25만 명가량의 사람들이 죽는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2015년 한국인의 사망자 수는 275,895명으로 사망원인 1위가 암이다. 그해 76,855명의 사람들이 암으로 목숨을 잃었다.

1983년 통계청의 조사가 시작된 후 33년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사인은 암이다.

한국이 암공화국이라 불리는 이유이기도 하다.

 

 

암은 오랫동안 인류를 괴롭혀 왔다.

천하의 나폴레옹을 쓰러뜨린 원인에 대해 추측이 난무한데,

가장 설득력을 얻고 있는 사인은 암(위암)이다. 인류는 암이라는 공포에서 벗어나기 위해 꾸준히 치료법을 연구하고 개발해 왔다.

1984818일자 동아일보는 암 진단기술과 치료기술의 발달로 암 치료율이 높아지고 있다

미국의 경우 유방암 환자가 60년대에는 5년생존율(5년 이내에 암이 재발하지 않고 살아 남을 수 있는 비율로 암의 완치를 의미함)63%였지만 70년대에는 68%, 80년대에는 74%로 치료율이 크게 높아졌다고 보도한 바 있다.

그러나 21세기인 현재도 여전히 암 진단은 사형선고나 다름없다.

 

 

그런 가운데 얼마 전 암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한 가닥 희망의 끈이 되어줄 낭보가 전해졌다.

할미꽃 뿌리, 인삼, 감초에서 추출한 물질로 만든 ‘SB 항암제가 기존 항암제보다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온 것이다.

난치암으로 알려진 췌장암 4기 환자들을 대상으로 연구에 참여한 의료진은 “SB 항암제로 치료한 그룹의 생존율은 54%였고 그렇지 않은 그룹의 생존율은 8.4%였다

췌장암 4기 환자의 생존율이 50%를 넘긴 것은 전 세계적으로 상당히 드문 경우라고 전했다.

 

 

획기적인 항암제가 개발됐다는 소식에 기쁘면서도 가슴 한 구석이 당혹스러움으로 그늘진 이유는 생존율 54퍼센트라는 말 때문이었다.

아무리 고치기 어려운 말기 암이라고 해도 수십 년 전부터 암에 대한 연구가 발전에 발전을 거듭해온 게 분명한데 생존율이 50퍼센트라니 말이다.

미래학자와 전문가들은 “2030년에는 인류가 암을 완전히 정복하게 될 것이라고 위로하지만,

지금 이 시간 병상에서 고통받고 있을 암환자에게는 희망 고문일 뿐이리라.

 

 

인류는 왜 이토록 비참한 끝을 맞을 수밖에 없는 것일까.

성경은 사망의 이유가 죄 때문이라고 알려주고 있다(로마서 6:23).



예수님께서는 이러한 불쌍한 인류를 위해 친히 이 땅에 오셔서 영원히 살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셨다.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물 때에 예수께서 열두 제자와 함께 앉으셨더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28)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요한복음 6:53~54)

 

 

 

죄라는 암덩어리를 없애 영원히 살게 해주는 기적의 항암제, 새 언약 유월절.

천하의 나폴레옹도 얻지 못했던 새 언약 유월절은 고작 5년생존율을 보장하거나 한시적인 생명 연장이 아닌 영원한 생명을 보장해주는 하나님의 선물이다.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요한일서 2:25)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에베소서 2:8)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https://www.pasteve.com/?m=bbs&bid=bcircles&uid=4812






하나님의교회가 궁금하면 아래를 클릭

↓↓↓↓↓↓↓








생존률 54%의 항암제에도 기적의 항암제라고 한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원한 생명은 50%의 확률이 아니다.

먹기만 하면 죄라는 암덩어리는 치료할 수 있는 100%의 기적의 항암제이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 유월절을 영원한 생명을 약속받는 하나님의 선물인 것이다.


이제 나의 마음은 공허함이 사라진 상태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의 확실한 약속을 받았으며 죄의 암덩어리를 치료 받았기 때문이다.

나와 같은 궁금증을 가진 모든 분들이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하나님의 선물을 받기를 간절히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