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유월절사랑=하나님의사랑//헌혈릴레이=생명사랑

2017. 3. 3. 20:17heavenly family/New covenant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사랑=하나님의사랑//헌혈릴레이=생명사랑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행사 개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충청지역 누적헌혈자 1만6천명 넘어








하나님의 교회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행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전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행사를 한국과 세계 곳곳에서 벌인다.

 

하나님의 교회는 매년 새 언약 유월절을 기념하여 대규모 헌혈 참여와 캠페인을 통해 

혈액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웃들에게 사랑나눔을 실천해왔다.

 

하나님의 교회가 대전 충청지역에서 헌혈에 참여한 인원은 지난해까지 11600명을 넘어섰다.

 

대전에서는 2일 충남혈액원이 채혈과 검진을 위한 인력과 2대의 헌혈차를 대전중촌동 교회로 파견해 현혈 행사를 지원했다.

 

이날 헌혈행사에는 출근을 다소 미루고 참여한 직장인과 주부, 대학생 등 500여 명이 참가했다.

 

대전뿐 아니라 충남 금산과 전북 무주 등지에서 온 참가자들은도 대기실에서 문진을 하며 차례를 기다렸고, 혈액검사 등을 통해 헌혈 적합 판정을 받은 이들은 헌혈에 나섰다.

 

 

 

  



유월절 사랑 헌혈행사 참석자들의 기념촬영.  






 

교회 관계자는 이번 헌혈행사의 계기가 된 새 언약 유월절은 예수 그리스도가 운명하시기 전날 제자들에게 떡과 포도주로 성만찬을 하며 죄 사함과 영원한 생명을 허락한 절기라며 유월절(逾 越 節)은 한자어로 재앙이 넘어가고 건너간다는 뜻이며, 영어로는 ‘Passover’로 구약시대 이집트에 장자를 멸하는 재앙이 내렸을 때 종살이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이 유월절을 지켜 재앙에서 보호받은 데서 유래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생명을 귀하게 여기고 존중하는 문화가 확산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기사발췌: 일요신문


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234599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은 하나님의 사랑이 오롯이 담겨있습니다.

구약시대 430년동안 애굽에서 종살이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해방시키기위해 

하나님께서는 애굽에 10가지 재앙들을 내렸습니다.

열 번째 마지막재앙이 장자가 죽임을 당하는 것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의 장자를 보호하기 위해 유월절을 예비하라 하셨습니다.


 


 

125~13절 너희 어린 양은 흠 없고 일 년 된 수컷으로 하되 양이나 염소 중에서 취하고 이 달 열나흗날까지 간직하였다가 해 질 때에 이스라엘 회중이 그 양을 잡고 그 피를 양을 먹을 집 좌우 문설주와 인방에 바르고 그 밤에 그 고기를 불에 구워 무교병과 쓴 나물과 아울러 먹되 날것으로나 물에 삶아서 먹지 말고 머리와 다리와 내장을 다 불에 구워 먹고 아침까지 남겨두지 말며 아침까지 남은 것은 곧 불사르라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지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이나 짐승을 막론하고 애굽 땅에 있는 모든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을 내가 심판하리라 나는 여호와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가 사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백성들은 장자의 죽음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말해 이스라엘 백성들의 장자를 대신하여 유월절 어린양이 희생을 당하였던 것입니다.

 

구약시대 유월절 어린양의 실체는 그리스도이십니다.

 

 



고전 57절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우리의 죄와 허물로 인해 죽었던 우리를 구원하시고자 하나님께서 친히 유월절 양의 실체로 오셨습니다.

우리가 받아야할 멸시와 천대를 우리가 당해야 할 징계와 고통을 대신하셨습니다.

 

 


유월절은 우리 대신하여 희생하신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 받은 사랑이 마음에 새겨져 있습니다.

하나님께 받은 사랑을 나눠주는 것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생명을 가장 귀하게 여기듯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생명을 살리는 일에 마음을 다할 것입니다.

 


그 중에서 헌혈행사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실천하는 봉사활동 가운데 일부분입니다.

2017년 유월절을 맞이하여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전국 전세계에서 행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생명사랑 헌혈릴레이에 올해도 참여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