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대 음식물쓰레기 통(밀폐홀더)_펠리칸

2017. 9. 19. 16:59My story/제품리뷰




싱크대 음식물쓰레기 통(밀폐홀더)_펠리칸




그동안 사용하던 음식물쓰레기 봉지를 싱크대에 고정하는 자석이

힘도 없고 가끔 음식물 쓰레기와 함께 사라지는 경우가 종종있어

불편하던중



음식물쓰레기 냄새걱정도 없고,

싱크대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제품이 없을까 고민


TV 생활정보 프로그램을 보던 중 우연히

바로 이거다 하는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매직 밀폐홀더

강력한 자석이 있어 분리되는 걱정도 없고

싱크대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너무 좋은 제품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종류가 꽤 많이 있던데

그중에서 나의 마음에 쏙드는 제품은 

펠리칸 밀폐홀더

가격이 저렴한 제품도 있으나 초강력자석이라는 말이 마음에 들었네요~ㅎ







펠리칸 음식물쓰레기통(홀더)은 가격이 7300원 

택배비까지 하면 조금 비싼 느낌이긴 했으나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라 살때 조금 더 좋은 제품을 사야겠다 싶어

 펠리칸 음식물쓰레기 홀더로 구입했네요^^







구매평을 보니 자석이 엄청 강력해서 두개가 붙으면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설치할때 자석을 각각 멀리 떨어뜨리고 설치하라고 하네요~


사용 설명서에 나와 있는 순서대로 설치하면 끝

설치하는 것도 어렵지 않답니다^^








싱크대 안쪽에 자석을 설치하는거라 눈에도 보이지도 않고 깔끔 깔끔~







설치후 봉지를 씌우면 완성

떼서 씻기도 편하고 너무 너무 간편하네요~






요렇게 붙히면 싱크대 코너에 촥 붙어 있어서 자리도 차지하지 않는

펠리칸 밀폐홀더




음식물쓰레기 통을 살까 고민도 해봤지만 

자리도 많이 차지하고 씻는것도 불편한데

요~제품은 나의 성격과 울집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랍니다.



일주일째 사용중인데 너~무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