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김스낵 핫스파이시_⊙주전부리⊙

2017. 10. 5. 23:09My story/제품리뷰



비비고 김스낵 핫스파이시_주전부리





요즘들어 군것질이 늘어나서 고민...

과자를 거의 먹지않았는데

즘은 자꾸만 입이 심심하다며 주전부리를 찾게되네요

천고마비의 계절이라 그런가요~ㅎㅎㅎ




오늘 주전부리중 비비고 김스낵을 소개할께요~

다른 과자에 비해 가격은 조금 하지만 

김을 스낵으로 만들었다는 획기적인? 아이디에 호기심이 발동


마트에서 3개 구입했네요

비비고에서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역시나 오늘도 매운맛을 찾아...

핫스파이시 김스낵으로 골랐답니다^^







양은 얼마 안되요

몇번 먹으면 없어요ㅜㅜ





 





한 면은 김

다른 한 면은 현미로 

튀기지 않고 구웠다고 합니다.






비비고 김스낵

영양성분을 보니 몸에 엄청 좋은 것같지는 않네요

나트륨 비율이 엄청

거기다 콜레스테롤...ㅜㅜ








김을 좋아하고 색다른 간식을 찾는 분은 추천합니다.

마트를 가면 새로운 과자가 없나 두리번 거리게 되는 분들에게도

비비고 김스낵 추천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