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버거2개&치킨 두조각&텐더 치킨&감자튀김&콜라2개_ok캐쉬백 할인

2017. 10. 11. 23:20My story/제품리뷰




K.F.C  버거2개&치킨 두조각&텐더 치킨&감자튀김&콜라2개_ok캐쉬백 할인







랜만에 kfc를 갔네요~
햄버거 말도 많고 탈도 많아 잘 안먹게 되었는데 

kfc 햄버거는 치킨이라 안심도 되고 맛도 있어 버거도 먹고 치킨도 먹을 겸 해서 go~


때마침 ok 캐쉬백 할인 쿠폰도 있고 해서 금상첨화네요^^


버거2개에 치킨, 콜라 감자튀김 모두해서 9,900

엄청 푸짐한 것같은 할인받아서 그런지 저렴한 느낌이네요~







보기만 해도 엄청 푸짐하죠~











먼저 버거를 개봉


비쥬얼은 제가 원하는 비쥬얼이 아니네요

야채도 듬뿍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

야채값이 비싸서 그런지 

아님 원래 그런건지 잘....










그래도 한입 베어 먹는 순간

비쥬얼에 비해 맛은 있었어요

그리고 양도 적당~

양상추랑 야채만 더 들어 있었으면 더욱 좋으련만...








치킨 두조각과 텐더 치킨 그리고 감자튀김

칠리 양념 가루를 뿌리면 감자튀김의 신세계~ㅎ



치킨을 9,900원에 푸짐하게 먹었네요

다음에 할인받아 또 먹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