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_꽃게온더피자 추천_슈퍼시드 도우

2017. 10. 15. 21:40My story/제품리뷰


도미노피자_꽃게온더피자 추천_슈퍼시드 도우





최근 피자 취향을 미피에서 도미노로 갈아탔어요~

그중에서도 꽃게온더피자가 최고


제가 좋아하는 꽃게살과 킹프론과 칼라마리가 가득들어 있답니다.

꽃게온더 피자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으면 개인적으로 씬피자가 더 좋지만

최근에 새로 출시된 영약가득한 슈퍼곡물이 가득 들어 있는 슈퍼시드 도우도 괜찮은 것같아요








비쥬얼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꽃게온더 피자는 두번째 먹는건데

처음보다 꽃게살이 덜 들어간 느낌...








국내산 흑미에 아마시드, 병아리콩, 귀리, 퀴노아, 햄프시드, 렌틸콩 등

6가지 슈퍼시드를 함유한 ‘슈퍼시드 도우’


보기만해도 영양가득해지네요~








탱글 탱글한 킹프론에

야들야들한 칼라마리가 씹히는 맛이 

도미노 피자 중 실패할 수 없는 메뉴인 것같아요









도우까지 맛있는 도미노 피자

피자 업계에서 1위 하는 이유가 있네요

도미노 피자중 꽃게온더 피자 추천합니다^^


최근들어 외식을 너무 많이 한 것같아 

좀 아껴야 겠어요~ㅎㅎㅎ


집밥을 만들어 올려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