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매운치킨 추천_볼케이노

2017. 9. 24. 22:25My story/제품리뷰



굽네 매운치킨 추천_볼케이노



매운맛에 중독된 나...

음식을 만들때도 청양고추를 넣어야 맛이 나고, 

외식을 하거나 시켜먹을 때도 매운 음식만 찾게 되는...

위가 튼튼한건지 장이 튼튼한건지

매운맛을 줄이고 싶지만 

매운음식의 맛을 참을 수가 없네요~ㅎㅎㅎ



오늘은 굽네치킨의 매운맛 볼케이노를 먹으려구요

볼케이노는 두번째 먹어보는 건데

마침 굽네치킨 쿠폰이 9장이라 

한장만 더 모으면 공짜 치킨을 먹을 수 있다는 유혹에

굽네로 정했어요~^^









요즘 굽네에서 한창 광고를 하는 갈비천왕

비쥬얼을 보니 제가 좋아 할 수도 있을 것같네요

단짠에다 얼얼

다음에 갈비천왕도 먹어봐야 겠어요~








주문한지 한시간이 넘도록 안 와서

엄청 배가 고팠는데


개봉을 한 순간

매콤한 향이 저의 코를 자극시키며 이미 손은 치킨으로 가고 있으나

인내로 참았답니다.


왜냐면 사진을 먼저 찍어야 하기 때문이죠!!!



늦어서 죄송하다며 서비스로 콜라 큰걸로 주셨어요^^







굽네에서 매운치킨으로 볼케이노를 꼽을 수 있는데
거기에다 마그마 소스를 찍어 먹으면 매운맛을 가중시킬 수 있답니다~






오븐에 구운 치킨이라 
기름기가 빠진 담백한 매운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은 
굽네 볼케이노를 추천합니다.


둘이서 게눈 감추듯 먹었네요
다음엔 쿠폰 10장이라 공짜 치킨을 먹을 수 있다는 기대감에 
더욱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