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싱 무선 물걸레_편한세상⊙힘쓰지 마세요⊙

2017. 10. 20. 23:03My story/제품리뷰



오토싱 무선 물걸레_편한세상힘쓰지 마세요




지인이 사용해 보고 너무 좋다며 자랑을 하던 제품 오토싱

그러나 저에겐 남는게 힘? 뿐이라 별 필요성을 못느꼈는데...



최근부터 물걸레 청소를 할때마다 허리가 너무 아파

고민 고~~민하다 구입하게 되었어요



롯데 홈쇼핑에서 주문한지 이틀만에 도착했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 ^^








즐겁고~신나게~빠르게~재미있게~

청소끝이라고 하네요ㅎㅎㅎ



정말 즐겁게 청소할 수 있을까요?








개봉해 보니

생각보다 심플하게 되어 있네요


조립하는것도 쉬워요~

연결만 시키면 되는데 쉽게 고장나지는 않겠죠...








오토싱 전용걸레 4세트와 손걸레 3장이 왔어요~

오래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같네요^^







오늘까지 일주일째 사용 중인데

오토싱 진작에 구매했을 걸 괜히 고민했다 쉽네요

정말 청소가 쉽고 간편하고 즐겁게 

그리고 무엇보다 힘쓰지 않고 할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