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er 지옥!!! 하나님의교회(하나님의계명)

2018. 3. 9. 22:10heavenly family/New covenant


이것이 지옥의 문인가

  
세상에 지옥으로 가는 문이 존재할까?
있다면 얼마나 끔찍한 모습(?)을 하고 있을까.
외신들을 통해 수십 년째 불타오르고 있는 지옥으로 가는 문(The Door to Hell)'의 사진이 세간에 알려져 화제가 되었다.
  


  
지옥으로 가는 문



  투르크메니스탄의 '지옥으로 가는 문'_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중앙아시아 투르크메니스탄(Turkmenistan)의 수도의 아슈하바트에서 북쪽으로 260km 떨어진 카라쿰 사막 한복판에 지옥으로 가는 문이 열렸다.
  
이는 지난 1971년 구소련 지질학자들이 천연가스를 채굴하기 위해 작업을 하다 생긴 직경 70m의 구멍을 두고 하는 말이다.
당시 구멍에서 유독가스가 나오는 것을 막기 위해 불을 붙였으나 수일 만에 꺼질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수십 년째 꺼지지 않고 있다고 한다.
이 구멍은 꺼지지 않는 지옥의 불 혹은 지옥으로 가는 문이라 불린다.
  
  


성경 속 지옥의 모습
  



사람들은 꺼질 기세 없이 타오르는 투르크메니스탄의 불구덩이를 보며 지옥을 떠올린다.
성경이 지옥의 모습을 그렇게 묘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마가복음 9 43~49절 만일 네 손이 너를 범죄케 하거든 찍어버리라 불구자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손을 가지고 지옥 꺼지지 않는 불에 들어가는 것보다 나으니라 ···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사람마다 불로서 소금 치듯함을 받으리라   



  

요한계시록 9 2~6절 저가 무저갱(지옥)을 여니 그 구멍에서 큰 풀무의 연기 같은 연기가 올라오매 해와 공기가 그 구멍의 연기로 인하여 어두워지며 ··· 그 날에는 사람들이 죽기를 구하여도 얻지 못하고 죽고 싶으나 죽음이 저희를 피하리로다 



  

요한계시록 20 10절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불이 꺼지지 않는 곳, 구원받지 못한 영혼들이 거짓 선지자와 더불어 고통받는 그곳은 지옥이다.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지 않고 죄를 지은 자들이 지옥에서 불로써 소금 치듯함을 받는다고 기록하고 있다.
여기서 말하는 죄란 불법을 가리킨다(요한일서3:4).
일찍이 예수님께서는 가라지의 비유 가운데 거짓 선지자의 가르침에 속아 하나님의 법이 아닌 사람의 계명 곧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나올 것을 예언하셨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그들을 추려내어 불구덩이(fiery furnace)에 넣을 것이라 경고하셨다(마태복음 13:37~42).


  
중요한 것은, 하나님의 심판의 날이 임하기 전에 생명의 법이 무엇이고 불법이 무엇인지 심각히 살펴봐야 한다는 것이다.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에 대한 의구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불법에 목숨을 거는 것만큼 어리석은 행동은 없기 때문이다.
  



<참고자료>
‘41년간 타오른 지옥의 불, 지금 내 눈앞에’, 오마이뉴스, 2015.8.9.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https://pasteve.com/the-door-to-hell/





투르크메니스탄의 '지옥으로 가는 문'을  TV를 통해 보면서 끔찍한 장소라 생각했습니다.

지옥이 어떤 곳인지 조금이나마 상상을 할 수 있었습니다.

꺼지지 않는 불...

절대 지옥만큼은 가지 말아야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이 땅에도 법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을 악인(악행자)이라 합니다.

성경에서도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는 자들을 악행자라 말씀하시며 결단코(Never)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 하셨습니다.




마태복음 7장 23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 Then I will tell them plainly, `I never knew you. Away from me, you evildoers!' )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불법자들은 영적 악인입니다.

그들이 가는 곳이 지옥입니다.


우리 구원을 위해 세워주신 하나님의 계명인 새언약의 안식일, 유월절, 새언약의 절기들을 지켜야 합니다.



새언약 절기를 지키는 유일한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천국 갈 수 있는 하나님의 계명을 배워보세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 위주의 공부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