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중심 하나님의교회(열심신앙과 제대로신앙_패스티브)

2018. 3. 25. 22:20heavenly family/New covenant


성경중심 하나님의교회(열심신앙과 제대로신앙_패스티브)




예전에 내비게이션이 없던 시절 잘못된 길인 줄 모르고 열심히 달려 한참을 지난 후에 잘못된 길인 줄 알게 되었습니다.
다시 돌아서 나오는 건만도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물론 목적지에 도착하는 시간은 엄~~~~청 지체가 되었죠...


만약 신앙생활의 모습이 잘 못 들어선 길인 줄 모르고 열심히 달리고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여행의 목적지는 지체가 되어도 돌아서 가면 되지만 
신앙생활은 무조건적인 열심만 낸다고 해서 천국에 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잘못된 신앙생활을 하고 있다면 그 길의 끝은 구원을 받지 못하는 엄청난 결과를 초래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 또한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며 달려왔었습니다.
일요일이면 어김없이 예배를 드리며 교회 모임에 빠지지 않고 열심인 신앙인의 모습을 하며 살아왔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게 영적 내비게이션대로 가지 않고 잘 못된 길을 가고 있었다는 것을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을 만나면서 깨닫게 되었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무조건적인 열심 보다 제대로 된 신앙을 해야 함을 하나님의 교회 패스티브에 올라온 글을 통해 알아보도록 해요~





열심신앙과 제대로신앙(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이미지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열심보다 제대로




무엇이든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대로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열심히 밤을 새워가며 시험공부를 했지만 성적이 잘 나오지 않거나, 열심히 일을 했지만 결과가 좋지 못하다면 과연 본인이 일을 제대로 했는지의 여부를 되돌아볼 필요가 있다.

옛 속담에 "아무리 바빠도 바늘허리에 매어 쓰지는 못한다."는 말이 있다.
아무리 바쁘다 해도 바늘허리에다 실을 매어 쓸 수 없는 것같이, 아무리 마음이 급해도 갖추어야 할 것은 갖추어야 일을 할 수 있다는 뜻이다.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고 격식이 있는 법이다.
가령 운전을 할 때 액셀을 무작정 밟는다 해서 차가 움직이는 것은 아니다.
마음이 급해도 먼저 키를 꽂고 시동을 걸어야 비로소 차가 움직인다.
건물을 지을 때도 마찬가지다.
순서와 절차 없이 하루아침에 건물이 뚝딱 세워지는 것이 아니다.
먼저 설계도를 그리그 그에 따라 필요한 것들을 갖추어야 원하는 건물이 지어진다.




열심신앙과 제대로신앙



신앙생활도 마찬가지다.
구원받기를 원한다고 해서 아무나 구원을 받는 것은 아니다.
또한 열심히 신앙생활을 한다고 해서 무조건 천국에 들어가는 것도 아니다.
열심보다는 '제대로'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나님의 뜻대로 말이다.





하나님의말씀 가감하지 않는 하나님의교회





성경은 구원의 매뉴얼과도 같다.
따라서 우리가 구원을 얻기 위해서는 성경의 매뉴얼대로 행하기만 하면 된다.
같은 뜻으로 하나님께서도 성경말씀 외에 더하면 재앙을 받고, 제하여버리면 천국에 갈 수 없다고 강조하셨다.
성경 중심의 신앙을 영위하라는 뜻이 내포되어 있는 것이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많은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지 않는다.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등을 지키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면서 "성경에 없어도 우리 목사님은 믿음이 제일 중요하다고 했어요."라며 '우리 목사님'의 말에 더 맹종한다.

잊지 말아야 할 것은 구원의 주체는 목사가 아니라 하나님이라는 사실이다.
그럼에도 '우리 목사님' 신앙을 계속 고집하며 성경에 없는 예배들을 지킨다면 훗날 신앙적 낭패를 보게 될 것이다.
무조건적인 열심, 365일 새벽기도, 우리 목사님 맹신 등으로 갈 수 있는 천국이 아니라, 제대로 믿어야 갈 수 있는 천국이라는 것을 기억하자.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https://pasteve.com/proper-faith/





성경가르침 그대로 하나님의교회




이제 성경말씀대로 가감없이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제대로된 신앙을 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이 돌아서 오지않고 조금만 돌아서 제대로된 신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성경중심의 신앙을 하나님의교회에서 제대로 된 믿음생활을 하셔서 천국함께 돌아가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