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왜 이땅에서 고난과 역경 속에서 살아가는가?//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2016. 8. 14. 23:21heavenly family/God the Father


하나님의교회//왜 이땅에서 고난과 역경 속에서 살아가는가?//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혼문제를 통해서 우리 인생들이 왜 이땅에서 고난과 역경 속에서 살아가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안상홍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지난 시간에 살펴보았던 것처럼 이 땅에 사는 모든 인생들은 이 땅에 태어나기 전에 하늘에 하나님과 함께 있었던 천사들이 었습니다.

 


궁금하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


http://motherinus.tistory.com/admin/entry/post/?id=31





그렇다면 왜 하늘에 살고 있던 우리가 하늘에 있지 못하고 떠나 이 땅에 오게 된 것일까요?

하나님과 함께 하늘 영광중에 있어야 할 우리 영혼들이 왜 이 지상세계에서 고통과 괴로움 가운데 살아가고 있을까요?

 

이런 결과를 초래한 원인은 무엇일까요?

 


그 답을 하늘에서 이 땅으로 오신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910 인자의 온 것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여기서 인자는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 하늘에서 이 땅으로 오신 이유는 잃어버린 자를 찾으러 이 땅에 오셨다고 하셨습니다.

잃어버린자는 예수님이 계셨던 하늘에서 잃어버린자들입니다.

그들이 이 땅으로 왔기에 예수님께서 하늘에서 이 땅으로 오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하늘에서 잃어버린 바가 되었을까요?

그 이유에 대하여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말씀을 살펴봅시다.

 



 

913절 너희는 가서 내가 긍휼을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노라 하신 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여기서 부른다는 것은 찾는다는 의미입니다.

예를들어, “김시온 자매님!”하고 부르는 것은 김시온 자매님을 찾는 것 아니겠습니까?

예수님께서는 죄인을 찾으로 오셨습니다.

그런데 누가복음 19장에서는 예수님께서 오신 목적이 하늘에서 잃어버린자를 찾으러 오셨다고 하셨습니다.

이 두 말씀을 비교해 보면 우리는 하늘에서 죄 때문에 잃어버린 바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죄로 말미암아 고통과 괴로움인 지상세계로 내려오게 된 것입니다.

성경은 이 세상을 하늘의 죄인들이 모여 사는 감옥 즉 영적 도피성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땅에도 죄를 지으면 감옥에 갑니다.

감옥에서는 죄의 댓가대로 형을 살며 세상과 단절되어 좁디 좁은 공간에서 규율에 맞혀 살아갑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땅에 영적 감옥이니 어찌 행복할 수 있겠습니까?

죄인된 우리이기에 하늘에서 누리는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이 땅에서 평화와 기쁨보다는 괴로움과 고통이 더 많은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하늘에서 얼마나 중대한 죄를 지었을까요?

무슨 죄를 지었길래 하늘에 있지 못하고 이 땅으로 내려 왔을까요?

 



623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성경은 우리가 지은 죄의 값이 사망이라고 하였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교통법규처럼 사소한 죄를 지은 사람들을 사형에 처합니까? 아닙니다.

도저히 용서받지 못할 중대한 죄를 지은 사람들에게만 사형판결이 내려집니다.

그러므로 이 땅에 사는 모든 인류 인생들이 하늘에서 엄청나고 흉악한 죄를 범하고 이 땅으로 추방된 것이 분명합니다.

 

 


우리가 어디서 왔는가?에 대한 문제는 지난번에 올린 글을 통해 충분히 이해했을 것입니다.

하늘나라에서 하나님과 함께 날마다 기쁘고 즐거운 나날들을 보내며 우주 별세계를 구경하며 노니던 우리들이 이 지상세계로 내려 온 이유가 무엇인지 이해 하셨나요?

 



이 지상세계에서 괴롭고 고통가운데 살아 갈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누구의 탓도 아닌 바라 내가 지은 죄, 그것도 지은 죄의 값이 사망이라는 엄청난 흉악하고 중한 죄를 범하고 이 땅에 내려왔습니다

그러기에 이 땅은 하늘에서 범죄한 천사들이 거하는 영적 감옥인 것입니다.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하던 우리들을 

영혼의 모든 비밀을 알려주시고 해답을 찾을 수 없었던 모든 궁금증을 알려주신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다음시간에는 우리가 어떻게 해야 다시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