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에메랄드빛 바다 협재&금능해수욕장 덤으로 비양도까지...

2019. 8. 25. 00:26My story/여행

제주 해안도로 달리며...(금능/협재해수욕장)

 

제주도 여행 첫째 날 숙소로 가는 길을 쉬엄쉬엄 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끝없이 펼쳐지는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애월 해안도로에서 찍은 사진은 어디로 갔는지 보이지를 않네요 ㅜㅜ

애월 해안을 지나 도착한 곳은 금능해수욕장(협재)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는 협재해수욕장

 

빛의 각도에 따라 에메랄드빛이 펼쳐지지만 해가 가리워 지면 신기하게도 에메랄드 빛이 사라지네요

수평선은 무더운 날씨탓에 또렷하게 보이 지를 않는다는...

여름 바다는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 예쁘지는 않았어요

예전에 제주도 여행때 너무 예쁜 바다로 인해 반했었는데...

계절에 따라 날씨에 따라 바다색이 너무 다르네요.

 

 

 

 

제주 협재/금능해수욕장 인기비결

 

제주도 협재/금능해수욕장은 수심이 얕아 가족 단위로 많이 찾는 해수욕장이랍니다.

편의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고 소나무 숲 속의 야영장도 조성되어 있어요~

저도 물에 들어가고 싶었지만 다른 일정이 있어 보는 걸로만 만족^^

 

 

 

비양도가 보이는 협재/금능해수욕장

해무?로 인해 또렷이는 안 보이지만 비양도를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협재/금능해수욕장이랍니다.

수심이 얕아 걸어서 갈 수 있을것 같은 비양도이지만 걸어서는 못 감^^

 

협재와 금능해수욕장이 유명한 이유는 일몰이 장관을 이룹니다.

시간이 안 맞아 일몰을 볼 수 없었어요ㅜㅜ

일몰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협재/금능해수욕장에는 야자수가 있다?

길게 펼쳐진 백사장과 야자수 사이를 산책할 수도 있어요~

다음에는 이곳에서 야영하고 싶어 지네요!

비양도와 함께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본 것으로 만족하고 이동~

 

 

 

 

계속해서 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신창 풍차 해안도로를 만나게 됩니다.

에구 이곳에도 역시나 해무?로 인해 뿌옇게 보임.

서쪽 제주도 해안가는 아무래도 일몰이 유명하죠~

신창 풍차 해안도로에서도 시간대만 잘 맞으면 멋진 일몰을 볼 수 있답니다.

 

 

 

 

 

풍차를 가까이에서도 볼 수 있는데 예전에 봤던 곳이라 그냥 지나가는 코스로^^

 

 

 

 

 

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애월 해안도로>>금능/협재해수욕장>>신창 풍차 해안도로를 만나게 된답니다.

제주 해안도로에서 천천히 여행을 하시면 멋진 풍경을 만날 수 있을 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