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영혼-예수님의 영혼과 우리의 영혼

2020. 7. 15. 21:00heavenly family/New covenant

하나님의교회 영혼=>예수님 우리와 똑같은 육체로 오신 이유는 무엇?

 

하나님이신 예수님은 왜 우리와 똑같은 육체를 입고 오셨을까요?

많은 이유가 있지만 예수님과 우리가 영육간으로 똑같다는 것을 통해 우리의 영혼 문제를 알려주시기 위함임을 안상홍님께서 쓰신 책자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을 통해 알아보도록 해요~

 

 

육체는 죽어도 영혼은 살아있다

 

많은 기독교인들은 육체의 죽음 이후에도 영혼이 별도로 존재한다고 믿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영혼은 언제부터 존재했을까요?

우리 육체가 태어날 때에 영혼도 함께 생긴 것일까요?

 

만일 육체가 태어날 때 영혼도 함께 생겨났다면, 육체가 죽을 때 영혼도 당연히 함께 없어져야 합니다.

왜냐하면 육체가 태어남에 따라 영혼도 함께 생겨났다는 것은 곧 영혼이 육체에 종속되어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육체가 없어져도 영혼은 별도로 존재한다고 가르칩니다.

 

 

계6:9~11 다섯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보니 하나님의 말씀과 저희의 가진 증거를 인하여 죽임을 당한 영혼들이 제단 아래 있어 큰 소리로 불러 가로되 거룩하고 참되신 대주재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심판하여 우리 피를 신원하여 주지 아니하시기를 어느 때까지 하시려나이까 하니 각각 저희에게 흰 두루마기를 주시며 가라사대 아직 잠시 동안 쉬되 저희 동무 종들과 형제들도 자기처럼 죽임을 받아 그 수가 차기까지 하라 하시더라

 

 

이처럼 육체가 죽은 후에도 영혼은 살아 있습니다.

이는 영혼이 육체에 종속된 것이 아니라 육체와 상관없이 독립적으로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육체가 태어나기 이전에도 우리 영혼은 독립적으로 존재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실례로 예수님의 경우를 살펴보면, 우리 영혼이 육체 탄생 이전에도 존재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영혼과 우리의 영혼(하나님의교회)

 

예수님께서는 아기로 태어나 자라나서 성인이 되셨고 또한 죽으셨습니다.

육적 삶만 보면, 일반 사람들과 다를 바가 없었던 것입니다.

예수님은 모든 사람들과 육체의 모양이 똑같으셨습니다.

우리와 너무도 똑같으셨기 때문에 주위에 있던 사람들은 예수님과 보통 사람 사이에 아무런 구별도 찾아볼 수 없었으며,

예수님의 육적 삶을 오래 지켜본 나사렛의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목수의 아들이라며 구원자로 받아들이지 못했습니다.

그만큼 예수님의 모든 면이 일반 사람들과 똑같았던 것입니다.

 

 

마13:54~57 고향으로 돌아가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니 저희가 놀라 가로되 이 사람의 이 지혜와 이런 능력이 어디서 났느뇨 이는 그 목수의 아들이 아니냐 그 모친은 마리아, 그 형제들은 야고보, 요셉, 시몬, 유다라 하지 않느냐 그 누이들은 다 우리와 함께 있지 아니하냐 그런즉 이 사람의 이 모든 것이 어디서 났느뇨 하고 예수를 배척한지라 예수께서 저희에게 말씀하시되 선지자가 자기 고향과 자기 집 외에서는 존경을 받지 않음이 없느니라 하시고

 

 

이처럼 예수님의 육적 삶이 우리와 똑같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예수님과 우리의 영적 상태가 똑같다는 뜻입니다.

예수님과 우리가 영육간 똑같다는 것을 통해 전 세상과 후 세상이 어떠하다는 것을 알게 하신 것입니다.

따라서 예수님께서 이 땅에 태어나시기 이전에 어디에 계셨는지를 알면, 우리 영혼의 과거도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전 세상과 우리의 전 세상(영혼의 본향 하늘나라)

 

하나님의교회(영혼)_본향 하늘나라

 

 

 

혹자는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이시고 우리는 피조물이므로 우리의 경우는 예수님과 다르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큰 모순에 빠지게 됩니다.

우리가 장차 부활할 것이라고 믿는 근거는 예수님의 부활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이신 예수님과 피조물인 우리는 영적 상태가 다르다’라고 주장하거나 생각한다면

만일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이시므로 부활하실 수 있지만 우리는 피조물이므로 부활할 수 없다’는 황당한 결론에 이르게 됩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과 우리의 영적 상태가 다르다는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이 우리의 부활을 깨닫게 하는 증거가 되듯이, 예수님의 전 세상은 우리의 전 세상을 알려주는 증거가 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태어나시기 전에 어디에 계셨을까요? 천국입니다.

 

요6:38 내가 하늘로서 내려온 것은 내 뜻을 행하려 함이 아니요

 

이처럼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육체를 입고 태어나시기 전에 천국에 계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영혼 역시 이 땅에 육체를 입고 태어나기 전에 어디에 있었을까요?

천국에 있지 않았겠습니까?

다시 말해 천국은 우리 영혼의 본향입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우리 영혼이 어디서 왔는지 알려주시기 위해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책자를 통해 자세히 알려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영혼의 본향이 천국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이 땅에 사는 동안 천국에 돌아갈 수 있는 믿음을 온전히 준비해야겠습니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큐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