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복 받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2020. 4. 8. 14:11heavenly family/New covenant

하나님의교회 다니기 전 저의 믿음 상태는 구원의 소망도 하나님에 대한 신뢰도 없었습니다.

정말 천국이 있을까 의심하고 불안해했었죠...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에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받고, 참 구원자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게 됨으로 구원의 은혜에 나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하나님의교회에서 구원의 확신을 가지며 내가 얼마나 복 받은 사람인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를 다니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복 받은 사람인지 잘 느껴지지 않나요?

이 지상에 천국 갈 수 있다는 사실이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만큼 확실한 사람들이 있을까요?

이보다 복된 일이 어디 있나요?

 

성부시대(구약) 이스라엘 백성들이 40년 광야생활하는 동안 하나님의 음성을 들어 본 자가 있었나요?

성자시대(신약) 사도 요한은 어린양의 아내를 볼 수 있다는 게 너무나 기대를 했지만 하늘 예루살렘성만 보게 되었습니다.

성령시대(현재)에 살고 있는 우리는 마음만 먹으면 아버지 음성을 들을 수 있고, 하늘 예루살렘 실체 되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뵐 수 있고 어머니 하나님의 음성을 언제든지 듣고 있습니다.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님들 얼마나 감사하고 복 받았나요?

 

하나님의 교회 성도님들 복이 보이시나요?

 

고난의 땅, 두 번째 오신 안상홍님_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_두번째 오심

 

 

2000년 전 초림 예수님께서 새 언약 진리를 세우시고 인류 구원의 길을 열어놓으셨지만

사단은 때와 법(새 언약 진리)을 변개하고 말았습니다.

그 결과 그 누구도 사단을 능가할 사람이 없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영혼은 결국 사망의 길, 지옥이었습니다.

그런 인류 인생들에게 아버지 어머니 이 땅에 오셔서 지옥으로 가는 발걸음을 천국으로 돌려놓으셨습니다.

이보다 더 큰 복이 있겠습니까?

 

천국, 그냥 가게 된 것이 아닌 두 번째 오셔서 무너진 새 언약 절기를 복구시켜 주셨기 때문입니다.

 

어느 나라에 여행을 갔는데 여행 간 그 나라에서 돈 도 빼앗기고 채찍질당하고 손에 못을 박고 조롱을 당하고 구사일생으로 풀려나 고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나라에 여행 가라고 수천억을 준다 한들 그 나라 가고 싶은 사람 있을까요?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두 번째 다시 오셨습니다.

고난의 땅에 우리 구원을 위해서 또다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를 다니고 있는 우리들보다 큰 사랑을 받고 신앙생활하는 믿음의 선진들은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새언약 진리로 가르침 받다.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을 배우는 시온

 

 

현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절기 지키는 시온에서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 가르쳐 주시는 새언약 진리를 배우고 지켜 행하고 있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이 성취가 되는 곳,

구원의 진리 새언약 진리가 있는 곳,

참 구원자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 곳,

천국과 구원이 약속된 곳,

형제자매 서로 사랑으로 연합하는 곳,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을 눈과 눈으로 뵐 수 있으며 무한한 사랑을 받는 곳,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참으로 복 받는 사람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