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윗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을 믿는 것은 큰 선물이다!

2021. 1. 13. 22:20heavenly family/God the Father

저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만약 안상홍님을 믿지 않았다면 아직도 이 세상에서 유리방황하며 칠흑같이 어두움 속에서 하루하루 소망 없이 살아가고 있었겠죠!

그러나 지금은 너무나 행복합니다.

새 언약 진리로 죄 사함 주시고 영원한 천국을 유업을 주시니 하루하루 진정한 소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어서요~^^

 

안상홍님께서 육체를 입고 오시지 않았다면...

시온, 생명과, 새 언약, 영생, 천국, 구원을 바랄 수 조차 없었습니다.

하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심은 우리 인류에게는 크나큰 선물입니다.

그러나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이 얼마나 귀중하신 분인지 알지 못합니다.

2000년 전

그들은 예수님의 피값을 그들과 그들의 자손에게 돌리라고 외쳤습니다.

우리는 예언을 통해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자녀가 되어야겠습니다.

 

 

 

 

새 언약 진리가 그리스도에 의해 전해지게 되었지만 원수 마귀에 의해 거짓이 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 세상에는 마지막 때까지 참 진리와 불법이 공존하게 되고, 알곡은 하나님의 나라에 가라지는 지옥 불못에 들어갑니다.

 

 

새 언약 진리 하나님(안상홍님)께서 세우신다

 

 

새 언약

오직 하나님만이 세워주심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의 하나님이 되심

죄를 다시는 기억지 않으심(죄 사함)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좋은 씨는 새 언약입니다.

새 언약 진리를 예수님께서 세워주셨지만 원수 마귀에 의해 없어져 버렸습니다.

 

원수 마귀에의해 불법이 덧뿌려지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마귀가 하나님께서 정해놓으신 때와 법을 변개할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좋은 씨를 뿌렸는데 원수 마귀가 가라지를 덧뿌렸다는 가라지의 비유와 동일한 예언입니다

좋은씨를 먼저 뿌렸고 그 이후 악한 것인 불법이 뿌려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마지막 시대인 이 세상이라는 밭에 참된 진리와 거짓 것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초림 때 세워주신 사도시대 진리가 있고 난 이후 불법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십자가, 크리스마스, 일요일 예배와 같은...

 

오랜 세월 동안 관습처럼 고착화되어버린 결과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것이 당연한 것처럼 생각하게 됩니다.

 

다윗으로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

 

그렇다면 오랜 세월 동안 고착화되어 버린 불법의 고리를 끊고 누가 와서 새 언약 진리를 알려주실까요?

성경의 예언된 대로 봐야 합니다.

 

겔 34:5 목자가 없으므로 그것들이 흩어지며 흩어져서 모든 들짐승의 밥이 되었도다

 

목자가 없기 때문에 하나님의 양들이 들짐승의 밥이 되었습니다.

 

겔 34:15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친히 내 양의 목자가 되어 그것들로 누워 있게 할찌라 그 잃어버린 자를 내가 찾으며 쫓긴 자를 내가 돌아 오게 하며 상한 자를 내가 싸매어 주며 병든 자를 내가 강하게 하려니와 살찐 자와 강한 자는 내가 멸하고 공의대로 그것들을 먹이리라

 

하나님께서 친히 양의 목자가 되어주시겠다 하셨습니다.

 

겔 34:23 내가 한 목자를 그들의 위에 세워 먹이게 하리니 그는 내 종 다윗이라 그가 그들을 먹이고 그들의 목자가 될찌라 나 여호와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내 종 다윗은 그들 중에 왕이 되리라 나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나님께서 목자가 되리라 = 다윗이 목자가 되리라

하나님께서 다윗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이 땅에 오신다는 예언입니다.

 

 

겔 37:24 내 종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그들이 내 규례를 준행하고 내 율례를 지켜 행하며 내가 내 종 야곱에게 준 땅 곧 그 열조가 거하던 땅에 그들이 거하되 그들과 그 자자 손손이 영원히 거기 거할 것이요 내 종 다윗이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 내가 그들과 화평의 언약을 세워서 영원한 언약이 되게 하고 또 그들을 견고하고 번성케 하며 내 성소를 그 가운데 세워서 영원히 이르게 하리니 내 처소가 그들의 가운데 있을 것이며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되리라 내 성소가 영원토록 그들의 가운데 있으리니 열국이 나를 이스라엘을 거룩케 하는 여호와인줄 알리라 하셨다 하라

 

 

에스겔서는 육적 다윗이 죽은 지450년 뒤 기록된 예언입니다.

목자가 없어 유리하고 방황하던 양 떼들을 다윗의 이름으로 오시어 하나님의 율례를 알게 하고 지켜 행하게 하신다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때 새 언약 진리를 찾아 주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포도주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포도주는 유월절 포도주입니다

왜냐하면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다 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유월절 새 언약 진리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시는 분은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하셨습니다.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아버지 안상홍님 이 땅에 오시기 전에는 유리하고 방황하는 우리였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우리의 목자가 되어 주셔서 잃어버린 진리를 찾고 영원한 생명을 얻어 천국에 가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안상홍님을 기다렸습니다.

다윗의 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

다윗의 왕위에 앉는다는 예언을 따라(사 9:6) 초림 예수님과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완수하시고 하늘로 올 리우 셨습니다.

우리를 구원하러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을 믿고 영접하여 안상홍님께서 베풀어 주시는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잔치에 참여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