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되어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이 이단?( 유대교&오늘날 기독교)

2021. 2. 5. 23:16heavenly family/God the Father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는 저희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 이단이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유월절을 가지고 왔다 해서 어떻게 하나님이 될 수 있느냐", "하나님이 어떻게 사람으로 오실 수 있느냐" 등등 이런저런 이야기로 하나님의 교회를 이단이라 주장하는데요.
저도 처음엔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을 조금은 이상하게 생각하고 잘 믿어지지 않았죠!
그러나 성경을 믿기때문에 성경을 통해 살펴보니 너무나 확실했습니다.

 

오늘날 예수님을 믿는 기독교가 2000년 전에도 믿기 쉬웠을까요?
정답은 NO입니다!

 

 

이단이라 불리웠던 예수님을 믿는 그리스도교

 

행 24:1 닷새 후에 대제사장 아나니아가 어떤 장로들과 한 변사 더둘로와 함께 내려와서 총독 앞에서 바울을 고소하니라 바울을 부르매 더둘로가 송사하여 가로되 벨릭스 각하여 우리가 당신을 힘입어 태평을 누리고 또 이 민족이 당신의 선견을 인하여 여러 가지로 개량된 것을 우리가 어느 모양으로나 어느 곳에서나 감사무지하옵나이다 당신을 더 괴롭게 아니하려 하여 우리가 대강 여짜옵나니 관용하여 들으시기를 원하나이다 우리가 보니 이 사람은 염병이라 천하에 퍼진 유대인을 다 소요케 하는 자요 나사렛 이단의 괴수라



2000년 전 초대교회 당시 예수님을 믿었던 그리스도교를 그 당시 종교지도자들은 이단이라 했습니다.
그러나 사도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예수님을 이단이라 하여도 믿었답니다.

 

행 24:14 그러나 이것을 당신께 고백하리이다 나는 저희가 이단이라 하는 도를 좇아 조상의 하나님을 섬기고 율법과 및 선지자들의 글에 기록된 것을 다 믿으며 저희의 기다리는바 하나님께 향한 소망을 나도 가졌으니 곧 의인과 악인의 부활이 있으리라 함이라



그 당시 바울, 베드로, 요한이 믿었던 교를 오늘날에는 그리스도교라 하는데요~
그리스도교가 중국에서 한국으로 넘어오면서 기독교라 불리게 되었습니다.

초대교회 그리스도교를 보면
기득권층이었던 여호와하나님을 믿고 모세 5경을 믿었던 유대교인들이 예수님을 믿었던 사도들을 이단이라 불렀습니다.
그러나 이 시대에 와서는 그리스도교가 이단이 아닌 참진리를 믿었다 평가하죠!
왜 유대교인들은 예수님을 믿었던 그리스도교를 이단이라고 했을까요?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그리스도교


유대교와 그리스도교의 차이점을 알면 쉽습니다^^
가장 큰 핵심적인 부분이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것이었습니다.
유대교에서는 하나님은 인생의 모습으로 오실 수 없다는 고정관념이 박혀있었습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육신으로 오신다는 예언이 있었지만 이들은 절대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 여겼죠!
육체로 오신 하나님에 대한 신앙을 비판적으로 봤고 이단시 여겼습니다.

 

요10:30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유대인들이 다시 돌을 들어 치려 하거늘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아버지께로 말미암아 여러가지 선한 일을 너희에게 보였거늘 그 중에 어떤 일로 나를 돌로 치려하느냐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사람이 되어서 어떻게 하나님이라 하느냐' 이것이 유대교와 그리스도교의 가장 큰 차이점이랍니다.

초대교회 그리스도교인들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예수님을 하나님이심을 알리는 일에 온 마음을 다했습니다.

 

 

사람되어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오늘날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은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성경은 재림예수님에 대한 수많은 예언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재림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는 증표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포도주를 가지고 오시는 그분은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분명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어떤 모습, 어떤 이름으로 오시더라도 유월절은 오직 재림예수님만이 가지고 오실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은 사라졌던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이십니다.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다고 어떻게 안상홍님께서 재림예수님이 되냐는 질문을 한다면 그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부인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어떻게 부인할 수 있겠습니까?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오신 재림 그리스도이시며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