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구원받을 성도

2021. 4. 7. 21:32heavenly family/New covenant

하나님의 교회는 왜 안식일, 유월절 등 하나님의 계명을 중요시할까요?

계명 지킨다고 천국 가는 건 아니라고 하는 사람들을 간혹 만나게 됩니다.

구원을 소망하는 사람이라면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은 매우 중대한 문제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에 하나님께서는 어떤 사람들을 구원하신다고 하셨는지 계명을 통해 알아보도록 해요~

 

요일 5:3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은 이것이니 우리가 그의 계명들을 지키는 것이라 그의 계명들은 무거운 것이 아니로다

 

하나님의 계명을 거룩히 지키는 것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표현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하나님의 계명을 소중히 여길 줄 알고 지켜야 합니다.

마귀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우리 마음속에서 없애기 위해 하나님의 계명을 못 지키도록 온갖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비행기 항공사에 있었던 이야기
비행기가 활주로에서 출발하려고 나서다 비행기 기체에 이상 징후인 심각한 소음을 느껴 격납고에 들어갔습니다.
그런 후 비행기가 출발을 했습니다.
이를 지켜본 탑승자가 궁금하여 물어봤습니다.

탑승자: 무엇 때문에 격납고에 들어가게 되었죠
승무원: 엔진에 심각한 소음이 크게 발생하여 격납고에 몰고 들어갔습니다.
탑승자: 그렇다면 엔진을 수리했습니까?
승무원: 엔진 소리가 이상하게 들린 조정사를 소리를 듣지 못하는 조정사로 바꾸었습니다.

 

소음을 못 듣는 조종사로 바꾸었다는 웃지 못할 이야기...

 

이와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잃어버린 생명의 진리가 회복될 때 구원이 되는데 잃어버린 진리는 찾을 생각을 하지 않고 교회의 제도만을 개선해서는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으로써는 구원을 약속받을 수 없습니다.

 

구원받을 수 있는 진리가 나타나야 하고 구원의 진리는 오직 하나님께서만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말일에 사는 우리들은 생명의 진리를 회복해 주시는 하나님을 만나야 합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구원받은 성도들

 

어떤 사람들에게 구원이 약속되었는지 성경의 예언을 보겠습니다.

 

 

 

 

마지막 순간에 구원받은 무리들의 모습을 요한을 통해 계시를 보여주셨습니다.

구원받을 성도들이 시온에 있음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같은 장 12절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재림)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자들이 구원을 받는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켜서는 시온에 설 수가 없고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구원을 받으려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합니다.

저희 하나님의 교회가 안식일, 유월절 새 언약의 3차 7개 절기를 지키는 이유가 구원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계 12: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용(마귀)을 대적하는 자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입니다.

하나님의 편에 선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다는 것은 사단 마귀를 대적하고 하나님의 편에 서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 거짓말하는 자, 헛된 믿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의 계명을 지켜도 천국 갈 수 있다 하는 사람들은 거짓말하는 자들임을 성경은 분명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들이 하나님을 안 다하면 거짓말하는 자들이라 하셨습니다.

성경은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행하시는 대로 행하라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일요일이 아닌 안식일을 지키셨습니다(눅4:16).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지키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마 26:17).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행하시는 대로 안식일, 유월절을 지킵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계명대로 지켜 행하지 않는 자들은 헛된 신앙이라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열심히 믿었는데 헛된 믿음이라 한다면 얼마나 안타까운 일이겠습니까.

내가 지키고 있는 규례가 하나님께로 부터 왔는지 사람에게 왔는지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생명의 진리인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

안식일, 유월절을 지킴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있음을 증거하고 있고 요한이 계시로 본 마지막 구원받을 성도들임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함께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켜 구원받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