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강림 오순절(칠칠절)의 뜻, 하나님의교회 사명

2021. 4. 14. 00:54heavenly family/New covenant

하나님의 교회 성령강림의 축복이 있는 오순절(칠칠절)이 다가오네요~

승천일로 부터 오순절까지 10일 동안 성령과 신부께 열심히 성령강림을 간구하여 마지막 복음을 완성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되어야겠죠~^^

 

오순절! 단어는 들어보셨을겁니다. 그러나 성경대로 성령강림의 날 오순절을 지키는 교회는 저희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답니다.

오순절 성령강림과 구약의 예언 그리고 성령이 왜 필요한지 성경을 통해 살펴 보도록 해요~

 

오순절 성령 강림

 

 

초대교회 당시 오순절 날에 불 같은 성령을 허락하여 주셔서 하루에 3천 명, 5천 명이 전도되는 성령의 역사를 체험하게됩니다.

 

 

구약의 칠칠절은 신약의 오순절

 

레 23:15 안식일 이튿날 곧 너희가 요제로 단을 가져온 날부터 세어서 칠 안식일의 수효를 채우고 칠 안식일 이튿날까지 합 오십일을 계수하여 새 소제를 여호와께 드리되

 

오순: 다섯 오 열흘 순 즉, 50이라는 뜻입니다.

오순절은 신약에 처음 생겨난 것이 아닌 모세시대 3500년 전부터 지켜내려 왔던 절기입니다.

구약은 그림자요 신약은 실물입니다.

부활절로부터 50일째 되는 날이 칠칠절(오순절)입니다.

 

 

오순절에 성령을 허락하신 뜻과 이유

 

행 1:6 저희가 모였을 때에 예수께 묻자와 가로되 주께서 이스라엘 나라를 회복하심이 이 때니이까 하니 가라사대 때와 기한은 아버지께서 자기의 권한에 두셨으니 너희의 알바 아니요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성령이 임하시면 하나님의 자녀들은 권능을 받는다 하셨습니다.

성령강림을 10일 동안 간절히 간구함으로 오순절에 이른 비 성령을 부어주심으로 사마리아 땅끝까지 그리스도를 증거 하는 증인의 사명을 다할 수 있습니다.

 

행 2:41 그 말을 받는 사람들은 세례를 받으매 이 날에 제자의 수가 삼천이나 더하더라

 

초대교회 120명의 성도가 하루 만에 삼천 명으로 성장시켜 주신 것이 오순절로부터 시작되었던 것입니다.

 

겔 3:16 칠일 후에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하여 가라사대 인자야 내가 너를 이스라엘 족속의 파숫군으로 세웠으니 너는 내 입의 말을 듣고 나를 대신하여 그들을 깨우치라 가령 내가 악인에게 말하기를 너는 꼭 죽으리라 할 때에 네가 깨우치지 아니하거나 말로 악인에게 일러서 그 악한 길을 떠나 생명을 구원케 하지 아니하면 그 악인은 그 죄악 중에서 죽으려니와 내가 그 피 값을 네 손에서 찾을 것이고 네가 악인을 깨우치되 그가 그 악한 마음과 악한 행위에서 돌이키지 아니하면 그는 그 죄악 중에서 죽으려니와 너는 네 생명을 보존하리라

 

성령강림은 세상을 깨우치라는 하나님의 뜻이 있습니다.

성령을 받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세상을 회개시켜 구원을 받을 수 있을 수 있도록 선한 빛의 자녀답게 성령과 신부를 증거 하는증인으로써의 사명을 다해야 합니다.

 

시 19:1 하늘이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하고 궁창이 그 손으로 하신 일을 나타내는도다 날은 날에게 말하고 밤은 밤에게 지식을 전하니 언어가 없고 들리는 소리도 없으나 그 소리가 온 땅에 통하고 그 말씀이 세계 끝까지 이르도다 하나님이 해를 위하여 하늘에 장막을 베푸셨도다

 

성경의 예언은 하나님의 말씀이 세계 끝까지 이르게 될 것이라 예언하고 있습니다.

오순절을 통해 성령을 받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온 세상을 하나님이 계신 시온으로 돌아오도록 전해야 합니다.

 

 

 

시온은 죄사함과 구원 그리고 하나님이 계시는 곳입니다.

그러기에 시온으로 지체치 말고 들어가야 합니다.

 

사 33: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 곳은 마치 노질하는 배나 큰 배가 통행치 못할 넓은 하수나 강이 둘림 같을 것이라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너의 돛대 줄이 풀렸었고 돛대 밑을 튼튼히 하지 못하였었고 돛을 달지 못하였었느니라 때가 되면 많은 재물을 탈취하여 나누리니 저는 자도 그 재물을 취할 것이며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시온에 계시는 성령과 신부를 영접하시고 죄사함과 구원을 받아야 합니다.

오순절(칠칠절)을 통해 성령을 받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온 세상에 구원과 죄사함이 있는 시온을 알리고 하나님을 알립니다.

 

성자시대에는 오순절을 통해 성자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께 나아오라 외쳤습니다.

성령시대에는 오순절을 통해 성령을 받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성령과 신부에게 나아오라 외쳐야 합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온 인류 인생들에게 오라 하십니다.

성령과 신부를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을 대신하여 78억 인생들을 시온으로 초청합니다.

 

오순절의 성령강림으로 하나님을 대신하여 일할 수 있는 권능과 능력을 입혀주십니다.

하나님을 의지하여 일하는 자에게 능력을 부어주신다 하셨으니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열심히 복음을 전파할 것입니다.

 

사도들이 복음 전하는 일을 멈추지 않았던 것은 오순절 절기를 통해 사마리아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에 열심히 실천하였기 때문입니다.

오순절을 통해 성령으로 믿음의 그릇을 크게 해 주니 어떠한 어려움이 있다 할지라도 땅끝까지 이른다는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사마리아 땅끝까지 전파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