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새언약>>>확실한 미래로 영원한 기쁨과 행복을...

2021. 6. 2. 21:23heavenly family/New covenant

하나님의 교회를 다니기 전 저의 삶은 다람쥐 쳇바퀴 돌듯 반복되는 일상에 채워지지 않는 뭔가로 인해 공허함과 이루고자 했던 꿈도 뜻대로 되지 않는... 미래에 대한 불안함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갔습니다.

이러한 삶은 저 뿐만이 아니겠죠! 

불투명한 미래를 살아가는 인생! 확실히 보증된 미래가 없으니 불안하고 기쁨이 없는 삶을 살아가는 것이 우리의 인생입니다.

그런 우리들을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확실한 미래를 보증해 주셨고 천국을 약속 주시고 보증해 주셨습니다.

이 얼마나 기쁘고 행복합니까?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면서 하나님께 확실한 약속을 받고 미래를 보증해 주신 것에 너무나 감사하고 하루하루를 기쁨과 행복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해 주셨습니다.

 

새언약 진리를 지키고 새 이름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는 보증받은 교회입니다.

2000년 전 사도바울, 초대교회성도들이 핍박과 어려움을 많이 겪었지만 천국을 보증받았기에 기쁘게 믿음을 지킨 것처럼 하나님의 교회도 날마다 기쁘고 행복한 믿음 생활을 이어갑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왜 보증받은 교회일까요?

성경에서 하라 하시는 대로 하면 확실한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경대로 하지 않는 것이 불행의 길로 가는 원인이 됩니다.

 

 

 

성경66권은 우리 미래에 대한 보증서입니다.

 

히 6:17 하나님은 약속을 기업으로 받는 자들에게 그 뜻이 변치 아니함을 충분히 나타내시려고 그 일에 맹세로 보증하셨나니

 

하나님께서는 구원받을 자들에게 맹세로 보증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증하신것은 무엇일까요?

 

  •  천국에서 수많은 천사들 가운데 하나님과 한 상에서 함께 먹고 마시는 보증을 하셨습니다. 

 

눅22:28 ~30 너희는 나의 모든 시험 중에 항상 나와 함께 한 자들인즉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것 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 너희로 내 나라에 있어 내 상에서 먹고 마시며 또는 보좌에 앉아 이스라엘 열 두 지파를 다스리게 하려 하노라

 

  • 질병, 애통, 곡하는것, 죽음도 없는 곳 날마다 새로운 기쁨을 창조하는 곳을 우리에게 약속하시고 보증하셨습니다.

 

 

 

 

  • 세세토록 왕 노릇 하는 축복을 보증해 주셨습니다.

 

계 22:1~5 또 저가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 나무가 있어 열 두가지 실과를 맺히되 달마다 그 실과를 맺히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하기 위하여 있더라 다시 저주가 없으며 하나님과 그 어린 양의 보좌가 그 가운데 있으리니 그의 종들이 그를 섬기며 그의 얼굴을 볼터이요 그의 이름도 저희 이마에 있으리라 다시 밤이 없겠고 등불과 햇빛이 쓸데 없으니 이는 주 하나님이 저희에게 비취심이라 저희가 세세토록 왕노릇하리로다

 

 

 

이와 같은 축복을 누구에게 보증해 주셨을까요?

 

시온의 백성(하나님의교회)에 천국을 보증하셨습니다.

 

 

 

견고한 성 시온으로 들어가는 사람들에게 천국을 약속하시고 보증해 놓으셨습니다.

막연히 교회만 가면 천국을 저절로 가는 것이 아닙니다.

 

 

어떤 교회를 가야 할까요? 성경은 하나님의교회로 가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사도바울이 다녔던 교회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 이름이 있지만 성경에서 보증하신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어떤 곳일까요?

 

 

 

 

예수님 당시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목수의 아들, 요셉과 마리아의 아들로 여기고 있을 때 초대교회 성도들은 예수님을 하나님을 믿었습니다.

즉,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신앙을 가진 사람들이 다녔던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였습니다.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두 번째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두 번째'라는 표현은 육체로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왜냐하면 영으로는 항상 우리와 함께 계시기 때문이죠!

초림 때 한번 오셨듯이 재림 때에도 육체를 입고 오시는 것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 성령 시대이기 때문에 성령의 이름인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으로 오셨습니다.

 

 

예수님의 새 이름이 있습니다.

성령시대 새 이름으로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은 안상홍님을 사람으로 보지만 저희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믿습니다.

 

육체로 오신 하나님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을 믿고 사도바울이 지킨 안식일, 유월절을 그대로 지키는 있는 하나님의 교회는 천국을 보증받은 교회입니다.

 

히 9:15 이를 인하여 그는 새 언약의 중보니 이는 첫 언약 때에 범한 죄를 속하려고 죽으사 부르심을 입은 자로 하여금 영원한 기업의 약속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새 언약을 통해 죄 사함 받은 하나님의 교회만이 영원한 기업의 약속을 보증받은 것입니다.

이제 하나님의교회에서 확실한 미래를 보증받고 천국을 약속받았습니다.

저와같은 축복을 세상의 모든 인류인생들이 받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