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법▶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베드로, 바울도 다녔다!

2018. 1. 8. 22:53heavenly family/New covenant


오리지널 법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베드로, 바울도 다녔다!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이 하는 말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왜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이며, 하나님의교회에 유명한 사람들은 누가 다녔는지 물어보곤 합니다.
  


제가 다는 하나님의교회에 유명한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바울, 베드로, 요한 모두 하나님의교회를 다녔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가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라는 증거들을 하나 하나 살펴봅시다.

  
    
1 6 13~18절 예수께서 가이사랴 빌립보 지방에 이르러 제자들에게 물어 가라사대 사람들이 인자를 누구라 하느냐 ···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바요나 시몬아 네가 복이 있도다 이를 네게 알게 한 이는 혈육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시니라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깨달은 베드로에게 예수님께서 축복하시고 네 반석위에 교회를 세우시겠다 하셨습니다
초대교회 모든 믿음의 성도들은 하나님은 육체를 입고 오신다는 것을 믿었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라는 증거는 
초대교회 성도들과 같이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의교회가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라는 것이 분명하다 수많은 증거 계속해서 살펴봅시다.
  

  
초대교회 성도들, 사도들, 예수님 모두 새 언약의 안식일을 지켰습니다.




  


 23 54~56절 이 날은 예비일이요 안식일이 거의 되었더라 갈릴리에서 예수와 함께 온 여자들이 뒤를 좇아 그 무덤과 그의 시체를 어떻게 둔 것을 보고 돌아가 향품과 향유를 예비하더라 계명을 좇아 안식일에 쉬더라 (416, 172). 
  
  
하나님의교회가 새 언약의 안식일을 지키는 것은 예수님께서 세운신 교회라는 증거입니다.
  

  


예수님과 베드로, 요한 모든 제자들은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22 7 14~15 ···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오리지널 법인 새 언약 유월절 그대로 지키고 있습니다.
  
  



천국에 가 있는 베드로, 바울은 어느 교회를 다녔을까요?
  
  


  
모든 사도들이 하나님의교회를 다녔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신앙의 가르침은 모두 하나님께로부터 왔습니다.
베드로, 바울이 배우고 지켰던 것을 하나님의교회가 그대로 배우고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는 것은  예수님을 비방하는 것과 같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오리지널 법인 새 언약을 그대로 지키며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에 의해 세워진 교회가 아닌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분명하다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드로, 바울, 요한이 다녔던 저희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그들이 배웠던 새 언약의 진리를 함께 지켜서 천국에 함께 가요~